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버터라이스클럽>, 이렇게 맛있는 라이스와 파스타가 있다니!

에디터 도리 2023. 7. 31. 15:00
728x90
728x90

<버터라이스클럽>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길 22-17 1층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11:30 ~ 22:00
(14:00 ~ 17:00 브레이크 타임)
토, 일 12: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가격 - 한우육회파스타 21000원
연어크림버터라이스 18000원
로제떡볶이 15000원

 

용산에는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용산에 있는
맛집을 찾으러 다니는 재미를
즐기고 있답니다!

그중 뛰어난 양식을 자랑하는
집이 있어요.

바로 버터라이스클럽!
이름부터 버터라이스가
메인 메뉴라는 것이 느껴지죠?

저희는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예약을 하면 미리
이렇게 세팅을 해주세요.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평일 점심 수요일)
그래도 혹시 모르니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겠죠?

음식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라이스나 파스타 종류가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버터라이스클럽이
와인바이다 보니
와인 종류도 아주 많습니다.

맛 별로 들어 있으니
직접 선택해봐도 좋고
잘 모르겠다면 직원 분에게
추천을 받아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매장에는 테이블이
7~8개 정도 있었어요.
명성에 비해서는 작은 매장이죠?

기본 세팅!
휴지에도 버터라이스클럽이라
쓰여 있어서 너무 귀여워요.

드디어 나온 메뉴!
이건 한우 육회 파스타입니다.

이 날 손님이 많은 편은 아니었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늦게 나오더라고요.

생각보다 한우 양이 많죠?

노른자를 한우와 비빈 후
파스타와 함께 섞어 먹는 것인데요.

재료가 다 신선해서 그런지
정말 맛이 좋았어요.

저는 원래 노른자를 생으로
먹는 걸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비린내도 안 나고
괜찮더라고요.

한우도 싱싱해보였고
별다른 간을 안 해도
맛이 좋아서 괜찮았습니다.

두 번째로 나온 로제떡볶이.

로제떡볶이는 우리가 먹는
로제떡볶이보다 훨씬 더
꾸덕하고 진한 소스였어요.

일단 소스가 맛있으니 뭐든 합격!

가득 나온 소시지도 맛이 좋았고
특히 떡이 아주 쫄깃해서
떡볶이의 맛을 살려줬답니다.

마지막 메뉴는
연어 크림 버터라이스.

 

구운 연어가 위에 올라가 있는 

크림 리소토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는데요. 

 

꾸덕한 크림이 간이 딱 맞아서 

너무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게다가 연어를 으깨서 같이 먹으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정말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저는 여자 셋이 가서 이렇게

세 개를 시켜 먹으니까

양이 딱 맞았어요.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재방문 의사는 100% 

 

다음에는 가서 다른 라이스와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답니다.

 

용산역 근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버터라이스크럽 잊지 마세요!  

게다가 핫플이니까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