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프렙>, 경주에서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 때 찾는 칵테일 바!

에디터 도리 2023. 7. 13. 15:25
728x90
728x90

<프렙>

 
위치 - 경북 경주시 원효로 97 1층
 
영업시간 - 16:00 ~ 24:00 
(23:30 라스트 오더)
 
가격 - 경주 법주 샤워 17000원
퍼펙트 클리너 17000원
트립 투 파리 17000원
 


이번 경주 여행은 이곳을 방문하기 위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통창에서 고분뷰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여행 전부터 기대감이 컸습니다.

칵테일바이다 보니
술 메뉴가 제일 많고요.
 
신기한 건 프렙에서만 파는 
시그니처 칵테일이 많이 있더라고요. 
 
원래 제가 알고 간 건 4 ~ 5개였는데 
그새 더 늘었더라고요.
 
시그니처 칵테일은 다 17000원으로 통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경주 여행 기념으로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안주 메뉴도 있었는데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안주를
따로 시키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다 가벼운 안주라서 
2차로 와서 먹기에도 좋은 것 같았어요.

이건 기본 안주로 나오는 팝콘입니다. 
약간 짭조름하게 양념이 돼서 나오는데요.
 
버터향 같기도 하고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근데 이게 뭔가요...
이날 문화 페스타인가 행사를 한다고 
고분이 다 가려져 있더라고요,....
 
정말 너무 속상했어요. 
게다가 여름에 가서 
해도 늦게 지고...
 
고분뷰를 보러 온 게 다 
실패로 돌아갔답니다ㅠ

실망감에 빠져 있을 때 나온 칵테일.
이건 퍼펙트 클리너인데요. 
 
깔끔한 마무리가 매력적인
칵테일이라고 하더라고요. 
 
페퍼민트 진과 청포도 소다가 들어간
상큼한 칵테일이었어요. 
위에 올라간 건 무화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다음은 제가 시킨 트립 투 파리 
파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작품이라고 하셨는데요. 
 
라즈베리랑 로즈 워터 등이 들어가서 
약간 장미 맛도 나고 
같이 간 분은 화장품 맛이 난다고...;;
 
아무튼 그런 맛이 강하게 났습니다. 

이건 프렙의 시그니처 중에서도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경주 법주 샤워. 
 
신라의 미소를 머금고 있는
귀여운 칵테일입니다.
 
여기에는 경주 법주와 귤 시럽 등이
들어가서 상큼한 맛이 나요.   

이렇게 세개를 두고 찍으니
엄청 분위기 있지 않나요?
 
프렙은 맛도 좋고 보기에도 좋은 
칵테일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에 좋은 것 같아요. 

저희가 열심히 칵테일을 마시고 있었는데
직원 분께서 경주 법주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경주 법주 샤워에 들어간 술인데, 
제사 용으로 많이 쓴다고 하네요. 
 
미지근한 술이라서 약간 
취하는 느낌이 들었고 
일단 향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녹아버린 신라의 미소. 
 
비록 고분뷰를 보지 못 봐서 아쉬웠지만
칵테일과 분위기에는 엄청 만족했던 곳입니다. 
다음에는 꼭! 고분뷰를 보러 방문하고 싶네요. 
 
경주에서 분위기 좋은
칵테일 바를 찾고 계신다면 
<프렙> 추천드립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