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카페 추천] <낙원커피>, 디저트가 정말 맛있는 카페!

에디터 도리 2023. 11. 25. 12:00
728x90
728x90

<낙원커피>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10길 28 우석빌딩 1층
낙원커피
 
영업시간 - 월 ~ 금 07:00 ~ 20:30 
일 09:00 ~ 18:00
(토요일 정기 휴무)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좀 보셨다면
제가 얼마나 빵순이인지 아실 거예요. 
 
저는 밥보다 빵을 선호하는 사람이랍니다 ㅎㅎ 
그래서 회사 주변, 집 주변에 있는
빵집을 다 털고 다닐 정도인데요. 

 

이번에는 커피보다 빵이 맛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을지로 입구 근처에 있어서 

직장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을지로에서 이렇게 힙한 분위기의 

카페를 만날 수 있다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이 곳은 휘낭시에가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더라고요. 

 

빵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휘낭시에가 시그니처라니 

아주 솔깃했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생과일주스가 팔고 있어서 

이렇게 과일이 한가득 있더라고요. 

 

진짜 과일을 사용해서 그런지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었습니다.

 

커피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좋았던 건 디카피인이 된다는 점~ 

 

근데 500원 정도

추가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원두도 2가지가 있어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빵이 등장했습니다~ 

 

구움 과자부터 빵까지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있었는데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소금빵도 있었고요.

그런데 크기는 좀 작더라고요.

 

치즈 케이크와 베이컨에그, 

베이컨롤이 있었어요. 

 

근데 이렇게 보니 

여기 전반적으로 

빵 크기가 작긴 하네요 ㅎㅎ

 

그리고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휘낭시에! 

 

휘낭시에는 종류가 5가지가 있었는데, 

다른 곳과 차별점은 크게 없었어요.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휘낭시에 종류들이었습니다. 

 

플레인, 레몬, 라즈베리,

피칸 카라멜, 초코가 있으니

원하는 맛으로 골라 드시면 됩니다.

 

브라우니와

비스코티도 있으니 참고!

 

저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에그 스콘, 레몬 휘낭시에를

구입했습니다. 

 

디저트들이 다 크기는 작은데 

정말 맛이 있더라고요! 

 

휘낭시에나 스콘이나

다 부드럽고 재료의 향이 강해서 

퀄리티 좋은 구움과자였답니다.

 

귀여운 입간판이 

가게 앞에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 

 

.
.
.
.

 

낙원커피의

재방문 의사는 200%!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서

회사 사람들과 함께 

다시 한번 방문할 것 같아요. 

 

을지로 입구 근처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