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땀땀 롯데백화점 본점>, 백화점에서 맛보는 푸짐하고 알찬 쌀국수!

에디터 도리 2023. 11. 13. 12:20
728x90
728x90

<땀땀 롯데백화점 본점>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81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2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백화점에 있는 
땀땀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땀땀은 강남에 있는 쌀국수 맛집인데요. 
줄 서는 식당 등 방송에 나오면서 
체인점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롯데백화점에 있는 지점인데요. 
 
강남에 가지 않고도
맛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더라고요. 
 
그 맛이 궁금해서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돼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건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고요. 
그 다음은 매운 소곱창 쌀국수입니다. 
 
저는 이 매운 소곱창 쌀국수를
먹기 위해 방문했는데요. 
 
그림처럼  소급창이 가득 들어 있는지
너무 궁금했어요.

그리고 방송에 나온 
콤보 세트도 있더라고요. 
 
돼지갈비 튀김과 
매운 소곱창 쌀국수, 
숯불 직화 소고기 쌀국수 
세트가 가장 푸짐해 보였어요. 
 
이렇게 모든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혼자 방문한 거라
1인분만 시켜서 먹었습니다.

매운 소곱창 쌀국수 원조는 
땀땀이고, 
보양에도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기에 좋은 점은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라면과 비교해서 맵기가 표기되어 있어서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불닭이 
제일 매운 것 같은데,
2단계라서 놀랐습니다. 

자리는 푸드코트라서
조리대 앞에 위치해 있었고요. 

다른 자리도 있긴 했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쉽게 빠지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한 자리가 나서
빠르게 착석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드디어 나온 쌀국수!

저는 매운 소곱창 쌀국수을
시켰습니다.
매운맛은 2단계로!

2단계인데 막 엄청 맵지 않았어요.
신라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

제일 눈에 띈 건
위에 파와 고추가
가득 들어 있다는 것인데요.

그릇 가득 수북하게
쌓여 있어서
아주 먹음직스러웠답니다.

곱창도 엄청 많죠?

면 한 번, 곱창 한 번 먹어도
아주 많더라고요.

아! 그리고 여기에
땅콩이 들어가 있어요.
저는 땅콩 알러지가 있는데
모르고 그냥 먹었다가
나중에 발견했답니다.

알았다면 빼달라고 했을텐데ㅠ

이렇게 곱창만 가득 먹으면
식감이 엄청 좋은 거 아시죠?
먹어도 먹어도
넘쳐나는 곱창이었어요.

처음에믄 쌀국수가
17000원이라서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면 양도 많고 곱창도 많아서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이건 짜조!

긴 조각이 반으로
잘려서 나오는데요.

3500원이라고 하기에
조금 비싸긴 했는데
바삭하게 튀겨져서 맛이 좋았어요.

뭐 특별한 짜조는
아니었기에 패스!

이건 짜조 소스입니다!
좀 묽은 칠리 소스인데
짜조와 꽤 잘 어울렸답니다.

.
.
.
.
.


한끼에 2만 원
태우기 정말 쉽죠?

하지만 맛있는 식사라서
후회는 없답니다!

다들 매콤한 소곱창 쌀국수가
먹고 싶다면 땀땀에 방문해 보세요~

푸짐하고 맛난 쌀국수를
맛볼 수 있을 거예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