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그라츠 과자점>, 을지로입구의 믿고 먹는 노포 빵집!

에디터 도리 2023. 10. 13. 12:59
728x90
728x90

<그라츠과자점>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 88 을지로지하쇼핑센터2구역 374

 

영업시간 - 월 ~ 금 07:00 ~22:00

토 10:00 ~ 22:00

(일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입구에 있는 

오래된 노포 빵집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이곳은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유명한, 

실패가 없는 빵집인데요. 

 

지하상가에 있어서 

방문하기도 쉽고

빵 종류도 다양해서 

제 맘에 쏙 든 곳입니다. 

 

을지로입구에 가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들어가자마자 

샐러드와 샌드위치의 축복이 끝이 없습니다. 

 

저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빵이 엄청 많더라고요. 

 

금요일이라서 그런지 

빵을 가득 채워놓으셨어요.

특히 이곳에 직장이 많다 보니 

직장인들이 많이 온다고 해요. 

 

종류도 많고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아서 

눈이 휘둥그레졌답니다. 

 

샌드위치 가격은 

6~8천 원 정도였는데요.

내용물이 엄청 알차기 때문에

비싸다는 생각이 전혀 안 들었어요. 

 

샐러드는 만 원 정도였는데요. 

샐러드 양이 진짜 많아서 

다른 곳에서는 거의 2만 원대에 팔 정도였어요. 

 

하나만 먹어도 엄청 배부른 양! 

빵도 종류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약간 옛날 과자점에서 팔 듯한

빵이 많았어요. 

 

빵 종류도 많아서 

빵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제가 제일 좋아했던 구역.

 

피자나 소세지가 들어간

맛이 강한 빵들이 많아서

다 사고 싶더라고요.

연유 바게트와 베이글도

팔고 있었습니다. 

매장 한켠에는 

이렇게 소스도 팔고 있으니 

빵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매장에서 먹는 분들이 많아서 

커피도 팔고 있었답니다. 

 

매장은 매우 넓은 편. 

빵을 사서 바로 먹고 가기도 좋으니

시간이 되신다면 

앉아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제가 산 빵은 이렇게입니다. 

 

칠겹돈가스 샌드위치와 

허브롱 소세지, 파르마지아 레지아노 입니다. 

 

샌드위치는 워낙 유명하다고 해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완전 대박! 

 

내용물이 알차고 돈가스도 두툼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소세지 빵과 피자빵도 대박!

자극적인 맛에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
.
.
.
.

 

실패 없이 언제나

믿고 먹는 그라츠 빵집!

 

맛있는 샌드위치와 빵을 먹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정말 추천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