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장소 추천] <위글위글 팝업스토어 도산>, 컬러풀한 아이템이 한가득!

에디터 도리 2023. 7. 28. 16:00
728x90
728x90

<위글위글 팝업스토어 도산>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31

운영시간 - 11:00 ~ 20:00

구성 - 4층으로 구성

 

어디에도 없던 집!
위글위글 팝업스토어 도산점에
다녀왔습니다.

도산공원 쪽으로 가면
푸른 공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빨간 색 문이
우리를 반기고 있습니다.

위글위글집이라고 쓰여 있어서
안 들어갈 수 없더라고요.

그리고 문 앞에는 위글위글

특유의 키치한 우산이 놓여 있어서 

손님들을 반기고 있었습니다. 

 

비가 안 오는데도 말이죠! 


1층

이렇게 키치한 위글위글 액자들이 

붙어 있었답니다. 

정말 컬러풀하지 않나요? 

이런 색감과 키치함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렇게 테니스 라켓이나 공이

전시되어 있는 부스도 있고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위글위글에도 스포츠 용품이

인기가 많나봐요. 

그리고 위글위글 전용 포토 부스가 있어서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답니다. 

 

저는 평일 낮에 갔더니

웨이팅이 길지도 않았어요. 

 

특별한 경험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겨 보세요!


2층

2층으로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귀여운 해바라기가 

우리를 반기고 있습니다. 

 

해피해피 해바라기~ 

2층에는 귀여운 신발과

양말이 있었는데요. 

 

여름에 신기 좋은 아이템들이라 

눈이 갔답니다. 

이렇게 귀여운

지비츠도 있었고요. 

위글위글 특유의 인형과 

벨리곰과 콜라보한 제품도 있었답니다. 

 

정말 귀엽죠? 

그리고 반려인들을 위한 

강아지 용품도 있었어요. 

 

위글위글과 콜라보한 제품이라 

너무 귀엽더라고요. 

 

강아지가 있다면 

이런 아이템을 쓰면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그립톡이 할인을

하고 있었는데요. 

 

곰돌이나 천사, 하트 등

귀여운 모양이 많아서 

하나 사고 싶었답니다.


3층

3층은 2층보다 아이템이 더 많았는데요. 

생활 용품들이 많아서

더 유용할 것 같았어요. 

하나씩 보는데 탐나는

제품이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 고데기나 컵 등은

회사에서도 잘 사용할 것 같아서

너무나 탐이 났답니다. 

3층에는 네일팁도

있었답니다. 

 

그런데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고 너무 화려해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이렇게 드레스룸으로 꾸며진 곳이 있어서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었고요. 

가운 등 옷도 있어서 

피팅룸도 있었답니다. 

위글위글 팝업스토어의

최고 포토존은 이곳인데요. 

 

거꾸로 하우스인데

모든 물건을 거꾸로 해놔서 

마치 스파이더맨처럼 하늘에 붙어 있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는 곳이에요. 

 

열심히 각도에 맞춰서 

사진을 찍으면

진짜 거꾸로 매달린 것처럼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답니다.


4층

4층 입구 쪽에는 

다양한 우산이 있었고요. 

1층에 있었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포츠 용품이 많이 있었어요. 

 

1층에는 테니스 용품만 있던 것 같은데, 

여기에는 골프 용품도 많이 있더라고요. 

그 외에 생활 용품들. 

이렇게 귀여운 공간도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것 같았어요. 

야외에는 포토존도 있던 것 같은데, 

저는 포토존이 있다는 것을

나중에 알아서 가지 못했습니다. 

 

1층부터 4층까지 구경해도 충분하니 

도산공원에 가신다면 한 번 들러 보세요! 

 

주말 나들이로 딱이랍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