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 베이글리스트 X 라크루뜨서울 베이글 팝업 스토어>, 롯데백화점 팝업, 베이글 팝업 스토어, 명동 베이글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9. 26. 12:00
728x90
728x90

 

<롯데백화점 본점 -
베이글리스트 X 라크루뜨서울 베이글 팝업 스토어>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 30 롯데백화점본점

B1 식품관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팝업기간 - 24.09.18 ~ 24.10.13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 중인 베이글 팝업 스토어를 소개하려고 해요!

 

베이글리스트는 서울 3대 베이글 집으로

마곡에 본점이 있는데요.

 

매번 가야지 하고 못 갔는데

롯데백화점에 팝업이 들어왔더라고요!

 

그래서 빵순이인 제가 

직접 방문해 봤습니다 ㅎㅎ

 

 

저는 베이글만 보고 갔는데

알고 보니 이번 팝업은 라크루뜨서울이라는

베이커리와 같이 팝업을 진행하더라고요! 

 

그래서 빵을 사기 위해 줄을 서면

먼저 라크루뜨서울의 

빵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라크루뜨서울의 빵은

베이글보다는 소금빵이나 페이스트리 등

버터가 들어간 빵이 많았어요. 

 

 

소금빵, 프레첼, 바게트, 

페이스트리, 크루아상 등

버터 풍미 가득한

빵을 좋아하신다면

라크루뜨서울 빵이 잘 맞으실 거예요!

 

그리고 소금빵 모양이 신기해서

개인적으로 흥미가 가더라고요.

그래서 소금빵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치아바타와 크루키, 

공주 알밤이 들어간 식빵 등

유행하는 빵이 많았답니다. 

 

트렌디한 빵을 좋아하신다면

취향에 맞으실 거예요. 

 

 

그리고 베이글리스트의

베이글을 구경하면 됩니다.

 

베이글리스트에도

크림이 들어간 빵과 요리빵이 있더라고요.

 

허니 고르곤졸라, 화이트 모찌 베이글,

잠봉뵈르 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베이글 구경을 시작했어요.

 

제가 저녁쯤에 가서

혹시라도 베이글이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계속 베이글을 만들어서 수급해서

빵이 품절되지는 않더라고요.

 

맛은 기본부터 바질토마토, 

블랙 올리브, 어니언, 모카번, 쎄서미,

에브리띵이 있었어요.

 

브리오슈랑 크로와상

종류도 있답니다.

 

 

앞에가 기본 베이글이라면

그다음에는 크림이나 치즈가 들어간 

베이글이 있더라고요. 

 

육쪽마늘, 치즈, 라우겐, 보니밤 베이글 등

조금 더 재료가 가미된 베이글들이 있었어요.

 

 

이건 포카치아인데

감자와 치즈가 들어가서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빵을 너무 많이 사서

이건 다음에 사려고 패스했습니다 ㅎㅎ

 

 

빵은 5개를 사고

천 원 추가하면 포장도 해줍니다.

패키지도 귀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핀배지와 그립톡 같은

굿즈도 있었답니다.

 

 

마지막에 계산하면서

크림치즈도 물어보시더라고요. 

 

크림치즈 종류가 꽤 다양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빵 본연의 맛을

좋아해서 크림치즈는 패스했어요. 

 

 

제가 구매한 빵은 이렇게입니다.

 

치즈감자, 소금빵, 라우겐, 

치즈 베이글을 구매하고

올리브 치아바타까지 샀어요. 

 

개인적으로 치아바타를 좋아하는데

제가 알던 치아바타랑 다른 느낌이라서

기대가 되더라고요.

 

베이글은 3대 베이글이라고 하니

기대감이 높았습니다.

 

빵을 먹은 소감을 말하자면

일단 베이글은 너무 맛있었어요.

 

뭐 하나 맛없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간도 맞고 데우지 않아도

감칠맛이 살아나더라고요. 

 

치즈감자는 안에 감자가 들어가서

정말 부드럽고 치즈랑 궁합이 잘 맞았어요.

 

 

 

치즈 베이글은 시럽을 넣어서 

먹는 건데, 사실 시럽 맛은 잘 안 났답니다.

그래도 치즈 풍미가 가득해서

(제가 먹었던 치즈 베이글 중에 최고)

너무 맛있었어요!

 

소금빵 베이글과 라우겐은

그 자체로 최고의 맛!

아주 좋았답니다ㅠㅠ

 

치아바타는 올리브 치아바타에

치즈의 풍미도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었습니다.

 

그냥 치아바타가 슴슴하다면

이 치아바타는 살짝 자극적이면서도

치즈를 좋아하는 제 스타일에 맞았습니다.

 

.

.

.

.

 

저는 팝업 기간 동안

다시 한번 더 방문할 것 같아요~

그만큼 맛있다는 얘기!!

 

베이글 좋아하신다면

빵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