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서촌] <라파리나 서촌본점>, 서촌 베이글 맛집, 서촌 베이커리 추천, 서촌 빵집 추천, 서촌 맛집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9. 14. 12:00
728x90
728x90

<라파리나 서촌본점> 

 

위치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4 라파리나 

 

영업시간 - 매일 1층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2층 10:00 ~ 20:0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촌에 있는

베이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이미 아는 분들은 다 아실 텐데, 

라파리나 베이글도 맛있기로 유명하잖아요.

 

오랜만에 서촌으로 빵투어를 하면서

이번에 한 번 방문해 보았어요~ 

 

 

거대하게 있는 베이글!

 

멀리서 봐도 

베이클 파는 집인 게

느껴지지 않나요? 

 

 

그리고 메뉴가 있습니다.

베이커리 메뉴도 한 번에 정리되어 있고

커피와 스프도 팔더라고요!

 

 

스프는 종류가 3종류가 있는데, 

제가 이날 못 먹고 가는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

 

스프와 베이글 조합 못 참잖아요ㅠㅠ

다음에 가면 꼭 사 먹으려고요!!

 

 

본격적으로 빵 구경 타임!

 

쇼케이스가 한쪽에 있어서

샌드위치와 크림 들어간 베이글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크림치즈~ 

여기 기본 베이글도 맛있다고 들어서

크림치즈 발라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았어요!

 

크림 치즈 종류도 아주 많죠?

 

 

베이글은 한쪽에

쭉 진열되어 있어서

트레이와 집게를 들고

하나씩 고르면 됩니다!!

 

베이글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거의 20개 정도?

 

왜 베이글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본격적인 베이글 쇼핑!

소금 베이글이랑 화덕 베이글은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특이한 메뉴더라고요.

 

 

잠봉, 콰트로 치즈, 페페로니 할라피뇨, 

소시지, 어니언 크림치즈, 

명란 감자 베이글 등 

종류가 아주 다양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비주얼이 끝내줬던

부추&대파 베이글!

 

 

진짜 베이글들이 

너무 영롱해서 

한참을 고민했던 것 같아요...

 

 

고민 끝에 고른 빵들!!

 

명란 감자 베이글과 

콰트로 치즈 베이글, 

소금 베이글, 올리브 베이글, 

프레첼 베이글을 구매했습니다.

 

진짜 고심 끝에 골랐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 베이글 추천!!

정말 심플한 맛인데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명란 감자 베이글은

거의 식사빵 느낌?

하나 먹으니 든든하더라고요!!

 

여기 전반적으로 반죽이 쫄깃하고

빵이 맛있어서 어떤 걸 먹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매장 안에는 거대한 화덕도 있어요!

여기서 화덕 베이글이 탄생하는 게 아닐지!

 

 

매장이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빵 파는 곳이 좀 빨리 닫더라고요!

 

미리 주문하시면 

2층은 1시간 더 영업하니

좀 더 오래 즐길 수 있으실 거예요~

참고하셔서 이용해 보세요.

 

.

.

.

.

.

 

베이글이 너무 맛있었던 라파리나 베이글!

베이글 러버라면

한 번 방문해 볼 만합니다!!

 

저도 다음에는

스프와 함께 매장에서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그럼 후기는 이만 마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