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서울 명동] <루프트 커피 명동2호점>, 명동 카페 추천, 명동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명동 베이커리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9. 16. 12:00
728x90
728x90

<루프트 커피 명동2호점>

 

위치 - 서울 중구 명동10길 18 2층

 

영업시간 - 매일 08:00 ~ 21:3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에 있는 

빵이 맛있는 카페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루프트 커피라고 

2호점까지 있는 곳이에요!

 

저희는 1호점이 조금 멀어서

가까운 2호점으로 방문했어요.

2호점은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루프트 커피는 

굉장히 넓고 아늑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자리가 많아서

놀랐어요!!

저는 점심시간에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여유를 즐겼어요.

 

 

이제 본격적인 빵 구경!

매장 가운데에 빵이 

엄청 많이 있더라고요.

 

종류도 많고

신기한 빵이 많았어요.

 

 

크림빵, 아망디에, 쿠키 등

종류가 아주 많았답니다. 

 

뭔가 여기서 직접 만드는 빵 같은데

종류도 많고 

처음 보는 빵도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빵순이들이 좋아할 만한 

베이커리~~

 

 

크로와상, 스콘 등도

많으니 구움과자 좋아하시는 분들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접시도 너무 귀여워요!!

빵이 이렇게 뿅뿅 있답니다 ㅋㅋ 

 

 

소개하지 못한 빵도 있는데, 

소금빵도 있었어요~~ 

 

 

냉장고에 다쿠아즈,

밀크티도 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컵에 

키링 캐릭터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키링도 판매하는 것 같았는데

가격이 꽤 비싸서..

그냥 다른 곳에서 사는 게

나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커피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특이했던 건 아메리카노 

종류가 아주 많았다는 거? 

 

 

원두를 보고 

직접 원하는 걸로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선택의 폭이 다양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저는 핑크 패션후르츠 소다를 시켰고

동료들은 아메리카노와

티라미수 라떼를 시켰어요.

 

핑크 패션후르츠 소다는

상큼 그 자체였습니다.

 

다른 커피들도 맛있고,

빵도 괜찮아서

다음에 또 오지 않을까 싶었어요.

 

 

테이블과 좌석 말고

이렇게 전통적인 느낌이

나는 좌석이 있으니 참고~

 

약간 포토존 느낌이라

사진 찍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

.

.

.

 

디저트와 빵이 맛있었던 카페!

명동에 위치해 있으니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