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서울 명동] <나우인명동 - 스누피 마켓(스누피 팝업스토어)>, 스누피 굿즈 구매, 명동 볼거리, 명동 팝업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8. 8. 12:00
728x90
728x90

<나우인명동 - 
스누피 마켓(스누피 팝업스토어)>

 

위치 - 서울 중구 명동길 15

 

행사기간 - 24.06.06 ~ 24.08.14

 

영업시간 - 11:00 ~ 20:0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스누피 덕후 분들 계신가요?

 

명동에 스누피 덕후들을 위한

공간이 생겨서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스누피 덕후까지는 아닌데

저희 동생이 스누피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굿즈 대리구매를 위해

방문해 보았어요! 

 

나우인명동이 스누피 콘셉트로 

꾸며져 있는데,

저번에는 벨리곰이었답니다.

 

 

이렇게 앞도 

스누피 가게처럼 꾸며져 있어요.

 

마켓 콘셉트에 맞게

가게가 있어서 귀여웠답니다.

 

그리고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앞에는 콜드컵, 주스 등이

팔고 있었어요.

 

 

그리고 나우인명동

굿즈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스누피가

목적이므로 패스~ 

 

 

가방, 텀블러, 키링, 

동전지갑 등

굿즈가 정말 많답니다!!

 

안에 들어가면

종류가 많아서 구경하는데

눈이 돌아가요 ㅋㅋ

 

 

요런 키링이랑 인형이

정말 귀엽더라고요. 

 

저 갈색 스누피가 너무 탐났는데ㅠㅠ

절약 생활 중이라 참았어요.

 

근데 인형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고

합리적이라서 괜찮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양말도 종류가 

아주 많았답니다. 

 

근데 너무 스누피가 요란해서

신고 다닐 수 있을까 했어요 ㅋㅋ 

 

 

식기류도 있어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곳곳에 특가 세일을 하는

상품들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포토앨범, 컵, 키링 등

다양하니 원하는 굿즈로 골라보세요! 

 

 

1층은 이렇게 굿즈가 가득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또 굿즈가 있어요.

 

1층이 약간 잡화 느낌이라면

2층은 식기류, 생활 용품 등이

주를 이룹니다. 

 

 

이런 도시락이나

접시 등도 있더라고요. 

 

 

도시락 가방이랑

피크닉 가방 탐나더라고요. 

 

전에 엔제리너스랑

스누피랑 콜라보 한 건 몇 번 봤는데,

이렇게 각 잡고 굿즈가 많은 건

처음 봤어요 ㅋㅋ 

 

 

너무 귀여운 마우스 패드!

스누피가 패딩 입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ㅋㅋ 

 

진짜 귀엽지 않나요?

 

 

글고 제가 탐났던 대나무 식기!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밥솥, 그릇 등

아주 다양하답니다.

 

스누피 굿즈가 이렇게

다양한지 몰랐네요 ㅋㅋ

 

 

그리고 포토존도 있으니

여기서 사진도 남겨 보세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일정 가격대 이상 구매하면

굿즈도 주더라고요. 

 

저는 이날 구매하지 않아서

따로 받지는 않았답니다 ㅎㅎ 

막상 동생이 가지고 싶은 게 없다고 해서..

 

혹시 가시는 분들은

놓치지 말고 혜택 받으세요!

 

 

그리고 원래 3층과 4층에

포토존이 있다고 들었는데

기상상황으로 인해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네요ㅠㅠ

 

아마도 장마 때문이 아닐지..

그래도 다양하게 굿즈를 봐서 

좋긴 했답니다 ㅎㅎ 

 

.

.

.

.

 

스누피 굿즈로 가득했던 공간!

귀여운 아이템으로 넘쳐나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어요~

 

기회가 되신다면

한 번 구경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