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 꾸미버스 팝업스토어>, 영플라자 팝업스토어, 명동 볼거리, 명동 놀거리 추천, 명동 캐릭터 굿즈샵, 명동 소품샵

에디터 도리 2024. 7. 21. 12:00
728x90
728x90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 꾸미버스 팝업스토어>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 67

 

팝업기간 - 24.07.12 ~ 24.07.31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20:3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백화점 본점 옆에 있는

영플라자에서 귀여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꾸미버스 팝업스토어인데, 

꾸미버스는 꿈+캐릭터 유니버스의 줄임말로

캐릭터 IP 편집샵 브랜드라고 해요.

 

여기에는 곽철이, 월레스와 그로밋,

짱구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들이

완전 가득했어요.

 

 

저는 옆에서 진행 중인

브레드 이발소 팝업 스토어를 보고

옆으로 넘어갔는데 

귀여운 포토존이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주둥이가 큰 

곽철이 캐릭터 좋아하는데 ㅋㅋ 

넘 귀여웠답니다 ㅎㅎ 

 

 

먼저 귀여운 커비와 스펀지밥, 

수달 캐릭터 굿즈가 있었어요. 

 

키링이랑 인형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짱구 굿즈들!

짱구 굿즈는 종류가 아주 다양하더라고요. 

 

다른 캐릭터는 키링이 많았는데, 

여기는 식기류나 필통, 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스누피 굿즈!

많지는 않았는데 키링 등이 있어서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그리고 요즘 일본에서 인기 있다는

빤쥬토끼도 있었어요. 

 

 

그리고 요즘 키링으로

많이 들고 다니는 월레스와 그로밋!

 

저 치즈 식기가 너무 귀여워서 

완전 혹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제 최애 캐릭터인 쿵야 ㅋㅋ

아니 수염 그려져 있는 거

인형 처음 봤어요 ㅋㅋ 

 

뒤에 거울도 달려 있어서

너무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만 원이 넘어서 참았습니다 ㅎㅎ

 

 

이건 해리포터 굿즈!

 

 

귀여운 표정의

덕철이 굿즈도 가득했어요. 

 

 

굿즈가 정말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던 팝업스토어였습니다. 

 

뭔가를 구매하지는 않았는데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대리만족할 수 있었어요.

 

.

.

.

.

.

 

귀여운 캐릭터 굿즈를 구매하고 싶다면

영플라자에 방문해 보세요~

저는 쿵야 인형 사러

다시 한번 가야겠습니다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