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콘서트 후기

[서울 올림픽공원] <2024 슈퍼주니어 콘서트 - SUPER SHOW SPIN-OFF:Halftime>, 슈퍼쇼 스핀오프 후기, 수퍼쇼 스핀오프 셋리스트

에디터 도리 2024. 6. 27. 12:00
728x90
728x90

<2024 슈퍼주니어 콘서트
- SUPER SHOW SPIN-OFF:Halftime>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공연 기간 - 24.06.22 ~ 24.06.23 

 

공연 시간 - 토 오후 7시, 일 오후 4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주니어 콘서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슈퍼주니어를 좋아한 지도 

어느덧 10년이 넘었더라고요. 

 

사실 처음에는 슈퍼주니어보다는

규현을 좋아했는데, 

사실 규현이 슈퍼주니어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콘서트도 다니고

앨범도 사다 보니 

슈퍼주니어 자체가 좋아져서

매년 슈퍼쇼를 가고 있어요. 

 

 

보통 올콘을 많이 뛰시는데, 

이번에 티켓도 매진되고 

시야제한석을 풀 정도라서

저는 막콘만 갔다왔어요. 

 

굿즈도 팔고

이것저것 이벤트를 하던데

저는 다 패스했습니다 ㅎㅎ 

 

사실 키링을 사고 싶었는데,

글쎄 키링이 랜덤이더라고요?

저는 규현이 그린

펭귄 키링만 가지고 싶었는데...

 

 

일요일 콘서트는

4시에 시작했어요!

 

이번에 셋리스트가

진짜 역대급이었거든요?

 

평소에 못 들었던 노래, 

무대들을 진짜 많이 하는

뭔가 팬들을 위한 팬미팅 느낌이었어요!

 

들어보니까 원래는

팬미팅을 하려고 했는데

멤버들이 얘기해서 

콘서트로 바뀌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콘서트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재밌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입장할 때 텀블러도 줬는데

이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이번 셋리스트는 이렇습니다! 

 

✔️ 시작 vcr 1

쇼타임

원더보이

댄싱아웃

멘트 

돈웨이

런어웨이

 

vcr 2

suit up

vcr 3

마주치지 말자

vcr 4

땡겨

 

vcr 5

너 아니면 안 돼

광화문에서

어린 왕자

멘트

한 사람만을

 

vcr 6

겟어기타

하입보이

 

vcr 7

spy

오페라

멘트

러블리데이

너로부터

데빌

블랙수트

 

vcr 8

갈증

쏘리쏘리

멘트

빌리브

 

마무리 vcr 9

 

vcr이 정말 많죠? ㅋㅋㅋ

저는 그래서 개인적으로 좋더라고요. 

 

그리고 vcr이 노래랑

연결되어 있어서 아주 재밌었답니다. 

 

 

진짜 오랜만에 듣는 한 사람만을!

 

이거 크라이 첫 노래인데, 

멤버들이 다 같이 나눠서

불러주더라고요ㅠㅠ

 

저 완전 크라이 덕후인데

이 노래를 불러주다니ㅠㅠ

진짜 팬들 마음 너무 잘 알죠?

 

 

이건 그냥 무대가

예뻐서 찍은 사진 ㅎ

 

 

그리고 이번에는 

새로운 유닛 그룹(?)의

무대를 볼 수 있었어요! 

 

슈퍼주니어가 많이 싸우는 걸로 유명한데, 

그때 싸우지 않았다면 

what if~ 

이러면서 멤버가 새롭게 구성돼서

노래를 하더라고요.

 

동해, 은혁, 이특

규현, 신동, 예성

려욱, 시원 

 

이렇게 나눠져서

각 유닛의 노래를 불렀답니다. 

 

 

이건 vcr 중 하나! 

그 유명한 자신 있어!!!

영상인데 ㅋㅋ 

 

슈퍼주니어는 vcr도

너무 웃긴 거 같아요 ㅋㅋ 

 

이런 아이디어가 나온다는 게

너무 웃겨요.

 

처음에는 vcr이 많아서

의아했는데

이런 구성은 스핀오프에서만

나올 수 있는 게 아닌지 ㅎㅎ

 

 

그리고 아저씨들이 

하입보이랑 겟어기타도

야무지게 말아주셨어요. 

(팬만 아저씨라고 할 수 있음)

 

4세대 아이돌이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춤 실력이 끝내준답니다.

(팬심 빼고도!)

 

 

그리고 스파이!!!!!

솔직히 이게 대박이었어요. 

 

제가 스파이를 12년 만에

들을 줄이야!!

 

스파이 이거 티저 사기로 유명한 곡인데,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명곡입니다.

 

스파이 감성 모르면 나가라~

 

 

그리고 제 최애 오페라!!

약간 슈퍼주니어는

이런 농익은? 연차 쌓인 아이돌만이

낼 수 있는 분위기의 곡을 내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저도 막 밝은 노래보다는

이런 느낌의 조금은 다크하고 딥한

노래가 취향에 맞더라고요~ 

 

붉은 조명과 오페라!

완벽~~

 

 

엘프를 사랑하는 규현이!

 

 

러블리데이, 

너로부터 등등 

다 불러주고 

앵콜까지 야무지게 했습니다!

 

앵콜을 3곡이나..!!

 

 

마무리 멘트하는데

내년에 벌써 20주년이더라고요. 

 

20주년에도 앨범 내고

콘서트 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사실 20년이나 돼서

안 부른 노래들이 정말 많거든요.

이런 노래를 다 불러줬으면

하는 바람도 있답니다 ㅎ

 

이번에 갈증이랑 스파이

불러준 거 칭. 찬. 해

 

 

마지막 곡으로 빌리브!!

 

가사가 예뻐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늘 말하지만

슈퍼주니어는 무대 연출이 진짜 예뻐요. 

 

그냥 로고와 무대만 찍었는데도

너무 예쁘달까요?

 

 

공연은 한 3시간 정도

한 것 같아요!

열심히 공연 보고 나니

기가 쫙 빨려서 집에

터덜터덜 걸어갔습니다.

 

 

공연이 한 7시 정도에 끝났는데

밖에 나와도 밝더라고요!

여름 슈퍼쇼의 좋은 점 ㅎㅎ

 

.

.

.

.

.

 

덕심 가득 충전하고

집에 갈 수 있었던

슈퍼쇼 스핀오프였습니다!

 

슈퍼쇼는 덕후가 아니더라도

즐길 수 있는 공연이에요!

학창 시절에 슈퍼주니어 노래를 

좀 들었다면요 ㅎㅎ 

 

재밌고 프로페셔널하고

감동도 있는 무대가 궁금하다면

슈퍼주니어 콘서트 추천합니다!!

 

20주년 콘서트도 가보자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