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대전 중앙로] <오시우커피>, 대전 중앙로역 카페 추천, 성심당 근처 카페 추천, 대전 카페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7. 11. 12:00
728x90
728x90

<오시우커피>

 

위치 - 대전 중구 목척8길 39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전을 가면서 

성심당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아봤어요.

 

그중 제맘에 쏙 들어왔던

아이스크림 커피를 파는 오시우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시우커피는 시크하고

심플한 카페 디자인과

맛있는 아이스크림 커피로 유명해요.

  

 

웨이팅이 있을 줄 알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제가 점심 시간 지나서 

한 4시 쯤 갔더니 자리가 많이 있더라고요. 

 

오시우커피는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고, 엄청 커서 

원하는 자리로 편하게 앉으면 됩니다.

 

 

제일 먼저 구경하러 간 디저트! 

쇼콜라, 바스크치즈케이크,

티라미수, 빅토리아케이크 등 

케이크 류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크로플도 있었어요. 

 

흑임자 크로플이랑 망고크로플!

저희는 이미 빵을 먹고 와서

크로플은 패스~

 

 

커피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여기가 좋은 게

디카페인 원두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오시우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아이스크림도 있고

생크림이 올라간 메뉴도 있어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었답니다~

 

 

원두도 다양한 맛이 있어서

원하는 걸로 선택할 수 있나 봐요!

 

 

그리고 제가 먹으러 온 

오시우플로트와 오시우베리!!

 

오시우플로트는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고

오시우베리는 딸기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요.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아서

오시우베리를 시키고

다른 친구들은 오시우플로트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오시우커피 원두와 

드립백도 팔고 있답니다.

 

커피를 안 마셔봐서

얼마나 원두가 맛있는지 모르겠는데

원두를 팔고 있는 정도면

커피 맛이 찐이라는 거겠죠?

 

 

매장이 통창으로 되어 있지만

막 예쁘지는 않습니다 ㅎㅎ 

 

그냥 주차장 뷰?

하지만 카페 내부 분위기는

너무 좋아요!

 

 

테이블마다 이런 종이가 있어요. 

매장 이용시간은 3시간이고

1인 1음료가 필수라고 하네요.

외부 음식도 반응이 안 돼요.

 

반려동물도 가능하고

아이들도 가능하지만 주의가 필요하긴 해요!

 

 

음료가 나왔습니다. 

 

서울에서는 에이드 한 잔에 

6500원인데,

여기는 아이스크림까지 올라간 음료가

동일한 가격이라니..!!

 

먹기 전부터 일단 합격입니다 ㅋㅋ

 

 

먼저 오시우플로트는

고소한 흑임자 라떼와

흑임자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좋았어요.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은

아주 고소한 맛?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딸기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오시우베리!

 

딸기라떼에 딸기맛 아이스크림이락

조금 달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부드럽더라고요. 

 

위에 아이스크림은 약간

셀렉션 딸기맛 느낌?

라떼는 딸기 알갱이가 씹혀서

식감도 좋고 맛이 있었답니다. 

 

 

2층도 넓고 분위기가 좋으니

한 번 올라가 보세요!

 

저는 화장실 갈 때 슬쩍 봤는데

개인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분위기가 좋아서

2층에 앉을 걸 생각했습니다 ㅎㅎ 

 

.

.

.

.

.

 

대전은 커피까지 맛있나요?

맛있는 아이스크림 라떼를 먹을 수 있는

오시우커피였습니다~

 

대전에 가게 된다면

성심당 근처에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