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브래드밀레> 구디 베이커리 추천, 구디 핫플, 구디 연유빵 맛집

에디터 도리 2024. 5. 12. 12:00
728x90
728x90

<브래드밀레>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시흥대로 595 대림뉴스테이 108호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브래드밀레라는 빵집을 가봤어요! 

 

여기는 인스타그램을 많이 하신 분들이라면

릴스로 한 번쯤은 보셨을 것 같아요. 

연유빵이 정말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빵지순례 명소로 유명한 곳!

 

저는 저녁에 가니까

연유빵이 3개 정도 남아 있었어요.

 

연유빵은 인기가 많아서 

빨리 빠지니 원하신다면

일찍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장 안에는 빵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었답니다! 

 

음료나 빵을 구매해서

여기서 저녁을 간단하게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빵집이 워낙 인기라서 그런지

손님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고요. 

정말 구디 핫플 같았어요.

 

 

빵도 아주 다양합니다!

뭔가 동네 빵집이라

친근한 느낌도 가득해요~

 

사람들은 앙버터라우겐을

많이 가져가시더라고요! 

 

연유빵, 앙버터라우겐!

제일 인기 있는 빵이니

꼭 챙겨 드세요~

 

 

그리고 대망의 연유빵! 

인당 3개로 구매 제한이 있답니다. 

 

아무래도 빵이 5000원으로 저렴하다 보니

많이들 사가시는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샌드위치도 있었는데, 

재료가 진짜 푸짐해요! 

 

글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 비주얼이 4000원이라니.

강남이면 한 8-900원 했을 텐데

대박인 것 같아요!

 

 

수제 초코파이와 다쿠아즈, 

샌드위치는 냉장고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연유빵과 마늘빵 등

한가득 샀어요~

이렇게 샀는데도 2만 원 정도밖에

안 나왔어요!

 

제가 빵순이라서 빵을 진짜 많이 샀는데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그리고 서비스로 미니슈도 주시더라고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이게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솔직히 연유빵은 그냥 그랬고

저는 개인적으로 바게트 종류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마늘 바게트, 치즈 바게트 꼭 드세요!!!

강추합니다!!

 

.

.

.

.

.

 

맛도 있고 가성비도 넘쳤던

브래드밀레!

 

빵순이에게 합격점을 받은 곳이니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다음에 가면 샌드위치도

먹어 보고 싶네요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