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수원 행리단길] <롱플레이어> 행리단길 볼거리, LP 카페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5. 27. 12:00
728x90
728x90

 

<롱플레이어>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886번길 12

 

영업시간 - 수 ~ 일 13:00 ~ 22:00 

(월, 화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혹시 LP 좋아하시나요? 

 

제 취미 중 하나가 바로 

LP 수집인데요. 

 

8090년대 노래를 좋아해서

이 시절 LP를 모으는 취미가 있어요 ㅎ 

가만히 LP를 듣고 있으면

잡생각이 사라지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그 아날로그 감성이

저에게 딱 맞더라고요. 

 

이번에 행리단길을 갔는데

LP샵이 하나 있었어요. 

카페와 술집도 같이 하는 곳이고 

카메라도 팔아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음반부터 디저트까지! 

제가 좋아하는 것들은 

다 있는 것 같아요~

 

 

우선 1층부터 구경을 했어요. 

들어서자마자 우리를 반기는 LP!

종류별로 정말 다양했답니다. 

 

LP가 정말 많았는데요. 

저는 국내 가수의 옛날 LP 모으는 취미가 있어서 

구매하고 싶었는데 

LP 상태가 안 좋은 게 많더라고요 ㅎ 

 

LP가 상태가 안 좋으면 

팔기가 뭐해서..

그래서 구매를 하지는 않았어요. 

 

 

카페이다 보니 

오늘의 커피도 팔고 있었고요! 

 

 

제가 좋아하는 옛날 LP들과 

CD가 가득했습니다. 

 

어떻게 이런 걸 모으셨는지

정말 신기했어요. 

진짜 안 유명한 가수들의 음반도 

다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곳은 빈티지 컵과 

카메라를 파는 공간! 

 

제가 또 옛날 카메라를 찍으러 다니는데

어떻게 또 아셨는지 

카메라가 전시돼 있더라고요. 

삼성, 미놀타 등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이 많아서 열심히 구경을 했답니다. 

 

 

테이프도 파는데

청음도 가능해요! 

 

 

그리고 2층도 있다고 해서 

계단으로 올라왔습니다. 

계단이 아주 가파르니 조심하세요~ 

 

여기에도 LP가 많았고, 

커피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1층을 보고 살짝 협소하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에 휴식 공간이 있어서 

분위기 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
.
.
.
.

 

음악과 술과 빈티지 제품이 가득했던 공간. 

잠시나마 음악과 함께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