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장소 추천] <일상비일상의틈>, 바쁜 일상 속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

에디터 도리 2023. 8. 4. 10:0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비일상의틈이라는

공간을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LG에서

운영하는 곳인데요. 

 

LG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하는 

강남역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이곳은 층마다 

다른 공간이 있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하 1층에서는 전시를 하고 있고

4층에서도 전시와 관련된 카페와

굿즈샵이 있답니다. 

 

그럼 다른 층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함께 알아보아요~

 

<일상비일상의틈byU+>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

 

운영시간 -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3층 

저는 우선 3층부터

방문을 했는데요.

 

3층의 경우

와디즈와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바이 오디-티디와 비마이비가 있습니다. 

와이즈의 아이디어 제품과 

하리보 특별전에 있는 

상품들을 볼 수 있었고요.

비 마이 비라고 브랜드를 소개하는

곳이 있었는데요. 

 

브랜드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이달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더라고요. 

얼마 전에 여기서 막을 내린 

무너 팝업 스토어의 제품도 있어서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피부에 관련된

브랜드도 있었는데요. 

 

이 브랜드는 처음 들어 봤는데, 

오돌토돌한 피부에 

솔루션을 내려주는 브랜드 같더라고요. 

어떤 화장품이 있는지 

구경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정말 오돌토돌한 피부가 

고쳐지는지 궁금하기도 했어요!


2층

2층에는 콜린스 브랜드가 

들어 있었습니다.

 

콜린스는 엽서와

인센스 스틱을 파는 브랜드인데요. 

다양한 문구가 쓰인 

엽서가 있어서

구경을 할 수 있었고요.

인센스 스틱도

많이 있었답니다. 

그리고 귀여운 라이터와 

향기 나는 제품이 있어서

향을 맡으며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여기서 엽서를 사면 

이렇게 무료 우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우편을 쓰는 공간까지 

마련돼 있어서 

바로 우편을 사서 

보낼 수 있는 

좋은 공간인 것 같았어요!

콘셉트가 좋아서

계속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5층

5층은 k-pop을 위한 공간!

플레이 그라운드가 펼쳐졌어요~

 

여기서는 다양한 가수들의 

앨범이 마련돼 있었답니다.

최신 앨범부터 이전 앨범까지!

그리고 아이돌부터 ost 앨범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 상관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공간 같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뉴진스 앨범도 있어서

구경을 했고요! 

 드로우 장소도 있고, 

언박싱 존도 있어서

 앨범을 바로 사서 

뜯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귀여운 아이돌들

포카도 붙어 있었고요!

다양한 아이돌들의 응원봉도

만날 수 있었답니다. 

 

아는 응원봉도 많이 있어서 

반갑기도 했어요.

아이돌 앨범을 사고 싶다면

여기서 구매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

.

 

k-pop부터 카페, 전시 

문화 예술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공간, 

일상비일상의틈!

 

강남에서 복합 문화 공간을 가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3~4시간 정도는

순식간에 갈 것 같아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