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장소 추천] <용인 에버랜드 - 판다월드>, 푸바오와 러바오의 먹방쇼 보고 오기!

에디터 도리 2023. 7. 12. 12:00
728x90
728x90

<용인 에버랜드 - 판다월드>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판다월드 운영시간 - 10:10 ~ 17:30 

안녕하세요. 
어제 아이바오의
출산 소식 들으셨나요? 
 
푸바오 동생을 쌍둥이로 낳았다는 소리를 듣고
너무 행복해서 영상도
찾아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판다월드에 갔던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판다월드 가는 길에는 이렇게 
판다들과 놀 수 있는 
매직쇼에 대한 소개 현수막이 있어요! 
 
판다 패밀리를 IT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판다가 사는 곳에 가기 전에 
이렇게 판타지아가 나와서
판다에 대해 더 알 수 있답니다.

판다는 예민한 동물이라 
소리에 조심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생각보다 소리를 내는
분들이 너무 많았어요.
이런 점은 좀 주의해주셨으면 하는ㅠㅠ 

가는 길에는 이렇게 귀여운
판다 조형물도 있답니다. 


PANDASIA - 판다 매직쇼

푸바오와 러바오를 보기 전에 
제일 먼저 판다 매직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조형물과 
환상적인 인터렉티브 공간이 
펼쳐집니다. 


PANDASIA - 판다 보이스

이곳은 판다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곳인데요. 
 
죽순 먹는 소리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답니다. 

각 판다마다 울음소리가 달라서 
신기하더라고요. 
 
이렇게 판다 모형으로 생긴 곳에서 
소리가 나니 들어보세요!


PANDASIA - 연금술사 판다

여기서는 판다의 똥이 
종이로 바뀌는 신비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PANDASIA - 판다의 시간여행

여기서는 어린 시절 
판다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시간여행이라는 말처럼요! 


PANDASIA - 판다의 꿈

여기는 앉아서 쉴 수 있는 곳인데, 
영상으로 판다의 꿈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 


PANDASIA - 판다 메시지

여기는 판다에게
메시지를 쓸 수 있는 곳!
 
판다 패밀리에게
인사말을 남겨 보세요~

판다를 보러 가는 길에
이렇게 귀여운 발자국도 있었답니다. 
 
발이 이렇게
크고 귀여운지 몰랐어요. 


푸바오 공주님

드디어 푸바오 공주님 실물 영접! 
 
오늘 몸무게와 태어난 날짜를
이렇게 알 수 있습니다. 

제가 10시쯤에 한 번 갔었는데
그때는 이렇게 자고만 있었어요. 
 
몇 번 움직이긴 했는데, 
얼굴도 안 보여서 
너무 속상했어요. 
 
푸바오 실물 영접하러 간 거였거든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오후쯤에 다시 한번 갔어요! 
2시쯤! 
 
그러니까 푸바오가 깨서 
움직이기 시작하고 
사육사님이 죽순을 잔뜩 깔아주셨더라고요. 
 
그랬더니 푸바오가
일어나서 막 먹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당근도 먹다가 
죽순도 먹고 
푸바오의 먹방쇼를 제대로 보고 왔답니다.

이렇게 푸바오에 대한 설명도 있고요.
바오 패밀리에 대한 소개도 있었어요. 

아이바오는 볼 수 없었어요. 
아무래도 임신 중이다 보니 
몸관리가 필요했거든요. 
 
안에서 따로 케어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귀여운 러바오

그리고 러바오. 
 
오전에 갔을 때는 
너무 더웠는지 
러바오가 얼음 침대에 
몸을 기대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오후에 갔을 때는 
이렇게 먹방쇼를 하고 있었습니다. 
 
푸바오와 러바오의 먹방쇼를 
보고 싶으시다면 꼭 오후에 가시길 추천드릴게요! 
 
오후 2시 이후부터는
현장 줄서기 밖에 안되거든요?
그전에 1시쯤에 줄을 서서 
보시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푸바오를 보고 나갈 때는
이렇게 귀여운 판다 모형물도 있답니다. 

나갈 때는 이렇게 판다들의 
아기 때부터 볼 수 있으니 
사진을 감상하는 재미도 있어요! 
 
마지막에는 굿즈 샵도 있으니 
귀여운 판다 굿즈도 구매하세요! 
(푸바오와 안 닮긴 했는데 귀엽긴 합니다)
 

.
.
.
.
.

지금까지 푸바오와 러바오를 감상한 
후기였습니다! 
 
판다월드에 가실 때는 
오전, 오후 두 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