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외계인방앗간 강남구청점>,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원한다면 가야하는 빵집!

에디터 도리 2022. 9. 13. 23:40
728x90
728x90

가끔 빵을 먹으면
소화가 안된 적 있으시죠?

저는 밀가루는 좋아하는데,
소화가 안되고 체할 때가 있어서
늘 걱정이었어요!

그러다 발견한 빵집이 있는데,
바로 <외계인방앗간>입니다.

본점은 강남구 논현동에 있지만
체인점으로 여기저기 있더라고요!

강남구청에도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건강한 빵을 원하신다면
<외계인방앗간>에 방문해 보세요!

.
.
.
.
.

<외계인방앗간 강남구청점>


장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29길 26

영업시간 - 09:00 ~ 21:00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물티슈와 휴지,
그리고 트레이가 있습니다.

트레이와 집게를 들고 본격적으로
빵을 고르면 돼요!

저는 처음에 트레이가 어디 있는지 몰라서
한참 찾았어요.

추석 때쯤에 갔더니
이렇게 선물세트도 팔더라고요.

건강한 쌀빵이라서 어르신들도
좋아하실 것 같죠?

꼭 추석이 아니더라도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빵집은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더라고요.

실온 보관이 가능한 빵과
파이나 타르트 등 냉장 보관이 필요한 빵이
따로 있었답니다.

냉장 보관되어 있는 빵은 이 정도!

샌드위치나 카스텔라, 파이 등은
다른 곳에서도 맛볼 수 있는 것인데,
개인적으로 폭신이가 궁금하더라고요.

그런데 당장 냉장보관을 할 수 없어
사지는 못했답니다.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치즈볼과
신기하게 생긴
트러플 치즈 송이 빵도 있었어요.

가장 베이식 한
식빵과 바게트도 있고요.

그리고 순쌀 크림빵!

빵 위에 쌀이라고 쓰여 있는데,
이 빵이 인기가 많아 보였어요~

다른 손님은 안에 어떤 크림이 들었는지
물어보시기까지 하더라고요.

하나 사야 했던 게 아닌지 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소시지와
치즈가 들어간 빵!

쌀로 만든 소금빵은 어떨지 궁금해서 하나 샀고,
올리브가 잔뜩 들어간 귀족 올리브와
치즈 먹은 먹물 빵까지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명란 바게트와
바질 바게트, 앙버터까지!

다음에 오면 꼭 사고 싶은 빵이었답니다.

짭짤하고 고소할 것 같지 않나요?

쿠키도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쿠키는
안 좋아해서 패스~

그리고 쌀 케이크!

부모님 생신 때 선물하기 좋은
케이크 아닐까요?
별로 달지도 않을 것 같고요~

흑임자 케이크는 인기가 많은지
낮인데도 없었어요.

그리고 수제 파베스
생초콜릿도 판매한답니다.

이것도 선물 박스에 들어 있어서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부담되지 않는 선물로 딱일 듯요.

빵은 물론 음료도 맛볼 수 있는데요.

좋았던 건 식혜나 계피차 같은
전통차도 있더라고요.

저는 식혜를 마셔봤는데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

이렇게 냉장고에도 있으니
병으로 원하신다면
직접 꺼내서 가져가셔도 될 것 같아요.

다음에는 상큼한 리얼 한라봉을
마셔보려고요!

.
.
.
.
.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호다닥 빵만 사서 나왔습니다! 대부분이 저처럼
포장 손님이시더라고요.

집에 와서 빵을 먹어 봤는데
달지 않고 담백해서
부모님이 참 좋아하셨어요.

강남구청역 근처에 방문하신다면
한 번 들러보세요~

건강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