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반미맛집>, 우연히 발견한 저렴하고 맛있는 반미 맛집!

에디터 도리 2024. 2. 15. 12:00
728x90
728x90

<반미맛집 Bahn Mi EP HB> 

 

위치 -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Da Nang 550000 베트남

 

영업시간 - 매일 07:00 ~ 00:00

 

 

반미맛집 Bahn Mi EP HB ·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Da Nang 550000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kr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에 있는

반미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는 제가 늦은 시간에 

1일 1반미를 실천하기 위해 

방문한 곳입니다. 

 

거의 밤 10시 쯤에 

반미가 먹고 싶어서 

저녁을 먹고 걸어간 곳이에요. 

여기는 미케 비치 근처에 있답니다.

 

 

반미 식당 특 

이렇게 빵과 재료들을

한 번에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재료들을 볼 수 있어서

멀리서 봐도 

아 여기가 반미를 파는 곳이구나

알 수 있답니다.

 

 

신기한 게 급하게 찾아간 곳인데 

메뉴가 한국어로 되어 있더라고요. 

반미 가격 정말 싸지 않나요? 

한국 가격으로 천 원 ~ 천오백 원 정도입니다! 

 

이래서 베트남에 가면

무조건 반미를 먹으라고 하는 건가봐요. 

 

메뉴도 진짜 다양하죠?

돼지고기, 소고기, 소세지 등 

취향대로 선택해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가장 기본인

돼지고기가 패티가 들어간 빵을 시켰어요. 

 

빵은 살짝 데워주시는데

제가 사고 나서 바로 먹지 못해서 

좀 아쉽더라고요.

 

 

제가 다른 곳에서 먹었던 

반미보다 재료가 막 풍부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들어 있을 건 다 있었어요! 

 

제가 안에 사진은 못 찍었지만 

고기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천 원으로 즐기는 행복~ 

 

근데 또 방문할 거냐고 하면

방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ㅋㅋ 

 

 

반미를 사고 나오는 길에 본 

미케 비치의 야경! 

 

미케 비치는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이니

반미도 먹고 해변도 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따끈하고 맛있는 반미를

맛볼 수 있었던 맛집!

미케 비치 근처에 있으니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