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옥면가>, 강남구청역 근처 쫄깃한 옥수수면을 맛 볼 수 있는 곳

에디터 도리 2022. 8. 21. 11:25
728x90
728x90

다이어트할 때 면은 치명적인 거 아시죠?
밀가루로 만들어서 칼로리도 높고
금방 소화가 돼서 쉽게 허기가 지더라고요.

그런데 옥수수면은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옥면가> 논현지점은 옥수수면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다이어트 중은 아니지만,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방문했어요 ㅎㅎ

.
.
.
.

<옥면가> 논현지점

 

위치 - 서울 강남구 학동로50길 14 1층 옥면가
(강남구청역 3분 거리)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점심시간이다 보니
당연히 웨이팅이 있습니다ㅠ

저희는 가면서 테이블링 앱으로 예약을 했는데요.
그래도 앞에 7팀 정도 있더라고요 ㄷㄷ...

역시 가성비 좋고 양도 괜찮아서
인기가 많았어요.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한 20분 정도 기다리니까
들어갈 수 있었어요!
(직장인에게 20분은 정말 긴데,
시간이 아깝긴 했어요.)

그래도 밖에 헛개수 차가 있어서
더위를 살짝 식힐 수 있었답니다.

손님들이 가득 차 있어서
테이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5~6 테이블 정도 있는 작은 매장입니다.

그리고 점심시간이라
배달 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좀 늦게 들어왔는데도
주문이 끊이질 않았어요~

테이블에 앉아서 보면
이렇게 주방을 볼 수 있어요!

서빙은 한 분이 하시는데,
주문도 서빙도 조리도 빨라서
음식 주문하고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이런 점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랜 기다림에 지쳐서
저는 냉옥면을 시켰어요~

<옥면가>가 좋은 건 면을 시키면
통장각이 함께 나온다는 것!
가격은 13,000원입니다.

통장각은 닭의 넓적다리인데,
일단 크기가 엄청 크고 정말 부드러워요.

다리살은 크게 힘을 주지 않아도
잘 뜯어져서 젓가락으로도 쉽게 먹을 수 있어요.

정말 크죠?

함께 나오는 부추와 양파를
곁들여 먹으면 최고!

옆에 함께 나온 소스에도 콕 찍어 드세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너무 먹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주문한 냉옥면!

여름 한정 메뉴인데,
냉모밀 같지만 대신 옥수수면이 나와요.

보통 옥수수 국수는 뜨겁게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렇게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신선했어요!

옆에 와사비를 살짝 풀어 먹으면
뼛속까지 시원한 느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
.
.

 

<옥면가>에서 점심을 먹고 나오니
비가 엄청 쏟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하지 고민하고 있다가
가게에 가서 우산을 빌렸는데 흔쾌히 빌려주셨어요.
물론 편의점까지 가는 가까운 거리였지만요!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가 마구 들었답니다!

다음에 가면 뜨끈한 온면을 먹어 보려고요.

강남구청역 근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옥면가>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