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장소 추천] <미노스파>, 다낭 여행 중 제일 만족했던 마사지샵!

에디터 도리 2024. 1. 22. 12:00
728x90
728x90

<미노스파>

위치 - 115 Ngô Quyền,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30 

 

 

미노스파 · 115 Ngô Quyền,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 · 핫 베드스톤 스파

www.google.co.kr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호이안을 갔을 때 

너무 만족했던 마사지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낭에 가면 1일 1 마사지해야 하는 거 아시죠?

저 역시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었는데

그 중에서 이곳이 제일 맘에 들었던 것 같아요!

 

제 숙소 근처에 있던

미노스파라는 곳인데요. 

 

우연히 방문했는데 

너무 괜찮아서 꼭 추천하고 싶었어요!

 

 

여기는 다른 건 안하고 

마사지만 하는 곳이에요. 

 

제가 이때 생리를 해서 

전신 마사지를 못 받을 거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마사지 받을 때 

그런 건 상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아로마 마사지로

60분을 받았습니다. 

 

 

마사지를 선택하면

시원한 차를 주십니다. 

 

이 차를 마시면서

마사지사 분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 날 시간도 늦고 해서 

손님이 저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더 아늑하고 

조용한 느낌이 있었어요. 

 

제가 거의 마감 전에 가서 그런지

제가 방문했을 때

약간 놀라시는 눈치였어요 ㅎㅎ 

 

 

조금 기다리니 마사지사 분이 오셨습니다!

먼저 발을 이렇게 씻어주시는데요. 

이날 호이안에 정말 폭우가 내렸거든요. 

 

그래서 샌들도 다 젖고

옷도 다 젖고 완전 난리도 아니었어요. 

 

근데 이렇게 발도 씻어주고 

마사지 전에 준비를 해주시니 좋더라고요.

 

이렇게 발을 씻고 

마사지사 분이 본격적으로 방 안으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여자 안마사 분이셨는데

진짜 친절하시고 압이 좋았어요. 

그리고 여자다 보니 나중에는 그냥 옷 벗으라고 하셔서

편하게 마사지 받았는데

완전 제대로 풀어주시더라고요. 

 

저 너무 좋아서 팁도 많이 드리고 왔답니다 ㅎㅎ 

 

.

.

.

.

.

 

다음에 호이안을 간다면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했던 곳입니다! 

 

호이안에 가게 된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