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SMT 라운지 더현대서울점>, 중식부터 양식까지 퓨전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이곳!

에디터 도리 2023. 8. 9. 12:16
728x90
728x90

<SMT 라운지>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6층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가격 -  시금치크림 치즈 퀘사디아 23000원

라즈지 26000원 

총유면 15000원


더현대서울에는 정말 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제가 그 맛집들을 다 가본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중에서
그나마 웨이팅이 적고
맛도 좋은 곳을 소개할까 해요.

바로 SMT라운지인데요.
여기는 퓨전 음식이 많이 팔고 있어서
메뉴를 잘 결정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손님이 많아서
테이블 쪽은 찍지 못했지만
이렇게 꽃 장식이 되어 있어서
마치 예식장에 온 느낌이 강했어요.

진짜 라운지에 온 느낌도 나고요.

기본 세팅은 이렇습니다.

따뜻한 차가 나오는데
이게 싫으면
시원한 물을 가져다
달라고 하면 됩니다.

제가 좀 놀란 건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양식부터 중식,
안주까지 정말 없는 메뉴가 없더라고요.

원래 식당에서
이렇게 음식을 다 만들면
약간 믿을 수 없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이름 때문인지
음식 하나를 만들더라도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뭘 먹어도 평타는 칠 거 같다는 느낌?

제일 먼저 나온 건
라즈지입니다.

이날은 뭔가 고기류가 당겼는데
중식에서나 볼 수 있는
라즈지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시켰습니다.

생고추가 그대로 들어가 있어
정말 매콤해 보이지 않나요?

그다음은
총유면인데요.

저는 처음에 총유면이 뭔지 몰랐어요.
그래서 약간의 도전 정신으로
시킨 것인데요.

파기름 낸 짜파게티 맛이라고 할까요?
뭔가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런데 제 입맛에는 안 맞아서
저는 잘 안 먹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라즈지와
나름 궁합이 좋았어요.

하나는 살짝 간이 센 편인데,
다른 건 간이 심심해서
둘이 같이 먹으면 된다고 할까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긴 했어요.

그다음 나온
시금치 크림 딥 퀘사디아.

이건 우리가 흔히 알 수 있는
퀘사디아 맛이었는데,
그것보다는 크림 향이 진하고
내용물이 꾸덕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약간 겉바속촉이라고 해야 할까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답니다.

전반적으로 이렇게
분홍색으로 포인트가 많더라고요.

이런 점도 센스가 있다고
생각했답니다.

.
.
.
.
.

맛집 많은 더현대서울에서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SMT라운지 어떠신가요?

퓨전음식들이
여러분을 반기고 있을 거예요.

내돈내산으로 작성한
솔직한 후기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