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콘서트 후기

[서울 방이] <LUCY 1st WORLD TOUR written by FLOWER ENCORE in SEOUL>, 루시 앵콜 콘서트 후기, 루시 단독 콘서트 첫콘 후기, 24구역(예찬존) 좌석 시야

에디터 도리 2024. 8. 24. 12:00
728x90
728x90

<LUCY 1st WORLD TOUR written
by FLOWER ENCORE in SEOUL>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릭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기간 - 24.08.23 ~ 24.08.25
 
시간 - 금 20:00, 토 18:00, 일 16: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갔다 온
루시 단독 앵콜 콘서트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어제? 아니 오늘 집에 12시 넘어서 와서
사진이랑 영상 정리하고 
거의 3-4시에 잤는데 ㅋㅋㅋ 
 
첫콘이다 보니
후기를 빨리 써야 할 것 같아서
바로 정리해보았어요 ㅎㅎ
 
저는 예찬이가 최애라서
애초에 티켓팅할 때부터 
U구역 중심으로 했고,
첫날은 U구역 쪽인
좌석으로 갔습니다.
 
시야나 예찬이가 어디로 가는지 등은
계속 후기 쓰면서 알려 드릴게요!

 

 

일단 도착해서

바로 티켓 수령을 했어요.

 

이번에 전체 다 현장수령이라

진짜 걱정이 많았거든요?

근데 콘서트 2시간 반 전에 갔는데

사람이 텅텅이더라고요.

 

그래서 한 1분 만에

신분증이랑 예매내역으로 확인받고

티켓을 수령한 것 같아요!

 

스탠딩은 티켓 받고

팔찌도 받아야 하니

좀 더 일찍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도 토, 일은

일찍 가려고요 ㅎㅎ 

오늘은 일정이 있어서

2시간 반 전에 간 겁니다.

 

 

포토존이 있는데, 

멤버들이 있거나 하진 않아요!

저는 따로 제 사진도 안 찍어서

그냥 앞에서 티켓으로 사진 찍었습니다.

 

이번 티켓 가족사진

눈물 버튼 아니냐고요ㅠㅠ

 

 

이날 하늘이 정말 맑았어요!!

그래서 하늘을 배경으로도 

한 장 찍었답니다.

 

요즘 하늘도 푸르고

구름도 예쁘니 꼭 하늘 배경으로

찍길 추천 ㅎㅎ

 

루시의 푸르름과

너무 잘 어울리잖아요.

 

 

스탠딩 대기 구역 참고!

U, Y 구역은 2-2로, 

L, C 구역은 2-5로 가면 됩니다. 

 

2-5 구역은 그 올림픽공원역

입구에서 좀 머니까 

참고하세요!!

 

 

이번에 왈왈이존이라고

휴식 공간도 마련해 놓았더라구요ㅠㅠ

 

여기 의자로 깔려 있고

선풍기도 있어서

저는 입장하기 전까지

여기서 쉬었습니다. 

 

 

이날 날이 진짜 더웠고, 

저가 오후 반차 쓰고

계소 돌아다녀서 진짜 죽겠더라고요..

.

이거 전시 갔다가 받은 초콜릿인데

이거 없었으면

저 진짜 죽었을 거예요...

 

초콜릿이나 젤리 등

단 거 꼭 챙기세요..

 

 

그리고 핸드볼 경기장 입장!!

좌석이라 공연 30분 전에

들어갔습니다.

 

 

저는 24구역 3열이었는데

좌석 시야는 이랬습니다.

 

아쉬운 건 구조물 때문에ㅠㅠ

중간이 딱 가려서...

 

근데 예찬이가 오른쪽에 많이 있고

오른쪽 통로로 등장도 하고

퇴장도 해요.

24구역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후기 보니까 막 훔쳐본 것처럼 봤다 

등 처참하던데

저는 괜찮았답니다.

 

 

첫콘의 슬로건!

사진 촬영할 때

노하우 부르면서 슬로건 들었어요!

 

왈왈이들 노래 진짜 잘해요 ㅋㅋㅋ 

역시 그 가수에 그 팬 ㅎ

 

 

물도 받아서

티켓이랑 한 장 찍었습니다!

 

아! 그리고 밑에는 스탠딩인데

한 구역에 1000명 정도 들어가는데

저번보다 꽉 차더라고요..

 

아무래도 통로를 설치해서 그런 듯?

그래서 마지막날에 저 아예

뒤에서 보려 했는데

좀 일찍 가야 하나? 생각하긴 했어요.

 

 

드디어 공연 시작!!

공연은 3시간 반 정도 한 것 같아요. 

 

다 끝나서 나오니까 11시 35분?

정도 됐더라고요!

 

셋리스트 참고하세요.

 

<1부> 

 

인트로 + 도깨비춤

못난이

동문서답

못죽요

맞네 (새로운 편곡)

내버려

부기맨

파앤파 + 파울 (상엽 솔로)

 

광일 편지 + 미공개 자작곡 (광일 솔로)

좋은 밤 좋은 꿈 (커버, 광일 솔로)

would you dance wiht me (광일 솔로)

 

남김없이

놀이

아지랑이

엔딩

 

vcr

 

<2부>

 

너의모든순간(예찬), 우아해(원상),

무조건(광일), 연예인(상엽, 단체)

아갓츄

뜨거

히어로

아근진

떼굴떼굴 + 노하우

빌런

21세기 어떤날

플레어

 

VCR

앵콜 

 

낙화

개화(편곡)

 

 

제가 영상을 많이 못 옮겨서

우선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만 첨부합니다.

 

광일이가 편지 읽고

솔로곡 부르는데ㅠㅠ

진짜 울컥하더라고요.

 

광일이 자체도 울컥울컥하더라고요...

그리고 좋은 밤 좋은 꿈 불러주는데

가사가...

 

"이름 모를 어떤 꽃말처럼

그대 곁에 남아 있을게요"

대오열 파티ㅠㅠㅠㅠ

 

광일이 잘 갔다 와ㅠㅠㅠ

보고 싶을 거야..

 

 

그리고 예찬이 최애이신 분들을 위해

등장하는 방향을 설명드릴게요!

 

사진 기준으로 왼쪽, 오른쪽인데

오른쪽은 L, U 구역 사이

왼쪽은 U, Y 구역 사이입니다.

 

앞에도 말했듯이 오른쪽이 예찬이 쪽이라

등장도 다 저쪽으로 했고

왼쪽은 광일이가 많이 오더라고요!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노래 기준으로

예차니 등장 방향을 보면

 

<1부>

 

인트로 + 도깨비춤 -> 오른쪽 등장

못난이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동문서답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못죽요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맞네 (새로운 편곡) -> 솔로 U구역 왼쪽에서 진행

내버려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부기맨->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파앤파 + 파울 (상엽 솔로)

-> 상엽이 무대 돌아감, 드럼 있는 가운데 무대 

 

광일 편지 + 미공개 자작곡 (광일 솔로) -> 오른쪽 가운데에서 진행

좋은 밤 좋은 꿈 (커버, 광일 솔로)-> 반대쪽에서 진행

would you dance wiht me (광일 솔로) -> 반대쪽에서 진행

 

남김없이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놀이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열->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아지랑이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엔딩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vcr

 

<2부>

 

너의모든순간(예찬) -> 오른쪽 무대에서 등장, 공연

아갓츄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뜨거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히어로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아근진 -> 솔로 오른쪽 U구역 밑에서 진행

떼굴떼굴 + 노하우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빌런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21세기 어떤날 -> 솔로 반대쪽에서 진행

플레어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VCR

앵콜 

 

낙화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개화(편곡) -> 가운데 무대에서 진행

 

 

이렇게 됩니다!

거의 L, U 구역 사이에 있다고 보시면 돼요.

제가 딱 자리가 그쪽이라서

무리 없이 예찬이 보고

영상 찍을 수 있었어요.

 

 

상엽이 솔로ㅠㅠ

역시 까랑까랑함 최고ㅠㅠ

 

파앤파 너무 오랜만에 들어서

눈물 날 뻔했답니다 ㅎㅎ

 

몇 번이나 눈물 버튼이 있는 건지ㅠ

 

그리고 광일이가 부른 

좋은 밤 좋은 꿈!!

 

가사까지 준비한 맞춰서 준비하다니

이러니까 루시 좋아하죠...

 

 

개화 편곡 버전으로

마무리하는데

와 진짜 미쳤더라고요. 

 

그동안 열심히 준비하고

피워내느라 수고했어ㅠㅠ

 

낙화랑 이어지고

예차니 솔로도

돋보이는 편곡이라

진짜 좋았어요..

 

 

아! 글고

다들 서치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ㅎㅎ

이번에 예차니 의상 미쳤습니다..

 

뜨거 솔로 하는데

셔츠를 막 찢어서..

맙소사...

진짜 그때 저희 구역 사람들

다 환호하고 ㅋㅋㅋ

 

스포가 될까 봐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드레스 코드 아시죠?

 

토요일은 핑크 + 그레이

일요일은 화이트입니다!!

참고~~

 

위에서 보는데

첫날은 다들 드레스 코드 맞춰서

입고 오셔서 뿌듯했어요~

 

아 글고 예차니 전자 바이올린!!

실물 영접하고 오세요 ㅎㅎ

 

.

.

.

.

 

공연 후기는 여기까지

저는 이제 둘째날 공연 즐기러 가보겠습니다.

 

모두 루시하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