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서울 을지로] <을지깐깐>, 을지로 맛집 추천, 을지로 베트남 쌀국수 추천, 을지로 3가 맛집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9. 17. 12:00
728x90
728x90

<을지깐깐>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2 202호

을지깐깐

 

영업시간 -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4:30, 20:0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 근처에 

베트남 쌀국수를 먹기 위해 

을지깐깐을 방문했어요! 

 

여기는 베트남 음식이 먹고 싶어서 찾던 중

베트남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한 곳인데요!

 

입구를 들어갈 때부터

베트남의 향기가 나더라고요.

 

 

여기가 입구...

2층에 있는데,

여기가 맞는지 싶더라고요?

 

마치 들어가면 안 될 것 같이

생겨서 살짝 놀랐습니다 ㅋㅋ 

 


하지만 들어가면

베트남에 여행 온 느낌이 나요.

 

얼마 전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는데, 

탁자나 테이블, 소품들이

다 베트남 느낌이더라고요 ㅋㅋㅋ

 

정말 신기했어요!

문 하나 차이로 이런 세상이 펼쳐지다니!

 

 

음식 메뉴는 많지 않아요!

쌀국수가 3개 있고, 

분짜, 반쎄오, 볶음면

그리고 사이드 메뉴들이 있습니다. 

 

음료는 베트남 맥주는 물론, 

과일 주스도 가득하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카페를 가는 일정이라서

스킵했어요~

 

 

자리에 앉으니 

꽃무늬 접시가!

 

이런 접시

베트남에서 많이 봤거든요 ㅎㅎ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다 베트남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게살국수!

안에 새우, 고기 등의 해물과 

게살이 들어가 있는 쌀국수입니다. 

 

솔직히 이 국수 좀 짰어요ㅠ

맛도 있고 토핑도 풍부한데

너무 짜서 물을 넣어 먹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좀 짜더라고요..

 

 

그래도 토핑만 건져 먹으니

나름 괜찮아서 그냥저냥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고기덮밥!

마늘 후레이크가 가득 올라가 있고

볶은 돼지고기가 있는 메뉴였는데..

 

맛은 있었지만

고기가 조금 질겼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고기가 커서

입으로 자를 때 힘들더라고요.

입으로 잘 잘리지도 않고ㅠ

 

이것도 그냥저냥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맛있었던 반쎄오!

저는 베트남에 가서도 

하루에 한 번 반쎄오는

꼭 먹었는데요. 

 

여기 반쎄오는 일단 내용물이

푸짐하고 가득해서 

아주 맛있더라고요!

 

새우랑 고기 정말 가득~

깻잎이랑 싸 먹는 것도 특이하고

(원래 라이스페이퍼 아닌지)

암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반쎄오는 소스도 주시는데

소스를 못 찍었네요 ㅎㅎ

(새콤해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새우살튀김!

이거 완전 강추합니다~~

 

안에 통새우가 그대로 들어 있고

완전 겉바속촉!!

 

이건 꼭 드셔야 합니다!!

 

 

저희는 이 날 셋이 가서 

메뉴 3개에 사이드 하나를 시켰더니

양이 딱 맞았어요!

 

양은 꽤 많은데, 

여러모로 간이나 고기 등이

살짝 아쉽더라고요.

 

.

.

.

.

.

 

 

제가 진짜 베트남 음식 좋아하는데

약간 실망했어요..

베트남 음식은 그래도

평타는 치는데ㅠ

 

저는 재방문 의사는 없고, 

간다면 새우살 튀김만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ㅎ 

 

개인적인 후기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