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이태원] <AVEK CHERI(아벡쉐리)>, 이태원 소금빵 맛집, 한강진역 소금빵 맛집, 이태원 멜론 소금빵, 이태원 베이커리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9. 12. 12:00
728x90
728x90

<AVEK CHERI(아벡쉐리)>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7 1, 2층 

 

영업시간 - 매일 08: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강진역 부근, 

이태원에 있는 소금빵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제가 뮤지컬을 보러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우연히 발견한 곳이에요.

 

한강진역에서 내려오면 

바로 만날 수 있어요.

 

이미 소금빵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서

너무 기대가 됐답니다.

 

 

빵 나오는 시간은

가게 앞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당일 빵은 조기 소진이 되면

구매가 어렵습니다ㅠㅠ

 

그러니 최대한 빨리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이날 12시 반쯤에 갔는데

제일 먹고 싶었던

올리브 소금빵은 품절이더라고요ㅠㅠ

 


입구 쪽에는 귀여운 굿즈가 있었어요.

그립톡이랑 티셔츠, 원두, 

가방 등이 있었답니다.

 

그리고 소금빵이 그려진

피크닉 매트도 있더라고요.

너무 귀여웠답니다 ㅎㅎ

 

 

그리고 본격적으로 소금빵을 

구경했습니다. 

 

여기는 소금빵만 파는데

종류가 아주 많았어요.

 

냉장고에는 크림이 들어간

소금빵이 있었고 

다른 소금빵들은 실온에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안에 크림이 들어간

소금빵은 이렇게!

 

아벡 샌드위치와 에그마요 샌드위치, 

초코, 피스타치오,

멜론 소금빵이 있었습니다.

 

이 안에는 햄 등의 재료나 

크림이 들어 있어요. 

 


모카 소금빵, 옥수수 소금빵, 

멜론 소금빵, 소세지 소금빵, 

먹물 연유 소금빵, 소보로 소금빵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기본 소금빵인데요.

이게 그렇게 맛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해요.

 

제가 갔을 때도

기본 소금빵이

많이 안 남아 있었습니다ㅠㅠ 

 

 

그리고 올리브 소금빵은

솔드 아웃ㅠㅠㅠ

 

진짜 먹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그리고 으유 크림과 

복숭아 젤리가 들어간 

피치 크림 소금빵도 있어요. 

 

저는 포장할 거라서

크림이 들어간 소금빵은

따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커피 메뉴도 있어요!

여기 보니까 

크루통 아이스크림이랑

말차 아포가토, 아이스크림 라테가 

유명하더라고요. 

 

다음에 매장에서 먹으면

한 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콜드 브루 커피도 있어요!

 

 

요런 힙한 디자인의 굿즈는

탐나긴 하더라고요 ㅎㅎ 

 

 

원두는 2가지 종류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됩니다!

 

프랑켄슈타인 티켓이 있으면

10% 할인된다고 하는데

저는 이날 일찍 가서

티켓 교환을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따로 할인을 못 받았답니다...

다음에는 꼭 받아야겠어요!!

 

 

제가 구매한 소금빵은 이렇게!

하나씩 맛을 소개하자면, 

 

✔️ 메론 소금빵은 

위에 달달한 멜론 소보로가 있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단짠 제대로!

이걸 먹어보니 안에 크림이 들어간 것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ㅎ

 

✔️ 그냥 소금빵도 버터의 풍미가 대박!

부드러움보다는 크랙이 제대로인, 

살짝 바사삭한 식감이었습니다. 

 

✔️ 그리고 옥수수 소금빵!

이 안에 옥수수가 콕콕 박혀 있는데

식감이 완전 최고~

위에 옥수수 맛 소보로가 잇는데

이것도 나름 별미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엄마도 여기 빵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아주 맘에 드는 소금빵이었습니다!!

 

.

.

.

.

.

.

 

이태원 쪽에 맛있는 소금빵을

찾고 계신다면

아벡쉐리 추천합니다.

 

늦게 가면 품절될 수 있으니

최대한 빨리 가서

맛있는 소금빵을 겟해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