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서울 을지로] <버터컵베이커리>, 을지로입구 케이크 맛집, 을지로입구 주문제작 케이크, 을지로 무스 케이크 맛집

에디터 도리 2024. 9. 5. 12:00
728x90
728x90

<버터컵베이커리>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10길 28 11층

 

영업시간 - 월 ~ 금 10:00 ~ 17:00

(토, 일 정기 휴무)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입구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고

뷰도 좋아서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해요.

 

새로 생긴 곳이라서

궁금해서 한 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주말에는 영업을 안 하네요.

 

아무래도 근처가 직장가라서 그런지

직장인들 대상으로만 영업을 하나 봐요.

 

 

내부는 가운데에 큰 테이블이 있고

사이드에 좌석이 있어요. 

 

그리고 테라스는 못 찍었는데

테라스에도 테이블의 있어요.

 

테라스에서는 남산이 보인다고 하는데

저는 날이 더워서

나가지는 않았답니다 ㅎ 

 

 

쇼케이스에는

다양한 케이크가 있어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기본이고

다양한 맛으로 변형되어 있더라고요.

오리지널, 말차, 바나나 푸딩!

취향대로 선택해 드세요.

 

그리고 과일 케이크도 있었는데,

핑크 레모네이드 무스와

구아바 자두 케이크.

 

구아바 자두 케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포장만 된다고 해서

핑크 레모네이드 무스를 시켰습니다.

 

 

커피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커피 가격은 근처에 있는

카페와 비슷한 것 같아요.

 

 

시그니처 메뉴로 케이크가

설명되어 있어요. 

홀케이크와 미니 케이크 등이 있어서

특별한 날에 주문해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일단 맛이 다양해서

특별함이 있으니까요. 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주문을 하고

매장 구경을 했는데, 

안에 귀여운 소품들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꽃 장식이 있어서

뭔가 힐링이 됐습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음료가 나왔습니다.

 

무스 케이크는

정말 작더라고요...

 

크기에 비해 가격대가 있어서

조금 실망했는데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이건 저랑 같이 간 동료가

생일이라서 생일초를 부탁드렸는데

빌려주셨어요 ㅎㅎ 

 

케이크를 파는 곳이라서

당연히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초를 하나 사려고 했는데

그냥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야무지게 축하도 하고 ㅋㅋ 

케이크를 먹기 시작했어요. 

 

일단 케이크 먹기 전에 커피부터!

여기 커피는 그냥 쏘쏘~

 

뭔가 제가 좋아하는

원두 스타일은 아니고

고소한 느낌의 원두가 아니라서

생각했던 것과 좀 달랐던 것 같아요.

 

아니면 제가 디카페인 콜드브루를

시켜서 그럴 수도?

 

 

그리고 대망의 케이크!!

제가 진짜 케이크에 대한

기대가 많았거든요?

 

근데 이 케이크가..!!

진짜 미쳤어요ㅠㅠ

최근에 먹은 케이크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일단 모양이 너무 귀엽고

겉에 초코 코팅을 자르면 

안에 콩포트와 젤리, 레몬 무스,

레몬 비스퀴가 층층이 쌓여 있어요.

 

처음 입에 넣었을 때는

초코 때문에 달달한데,

안에는 상큼  그 자체!

 

그리고 무엇보다

식감이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포장해서

매일 한 입씩 먹고 싶은 정도였어요.

 

.

.

.

.

 

케이크가 너무 맛있었던

버터컵베이커리!!

 

다음에 기념일이 있을 때

여기서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을 정도예요.

(내돈내산, 홍보 없는 후기입니다)

 

개인 주문도 받으시는 것 같던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주문하고 싶네요 ㅎㅎ

 

여름이 가기 전에 구아바 자두 케이크를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