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서울 명동]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 뉴진스 슈퍼내추럴 팝업스토어>, 뉴진스 명동 팝업, 뉴진스 팝업 웨이팅 후기, 뉴진스 팝업 예약

에디터 도리 2024. 7. 5. 12:00
728x90
728x90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 뉴진스 슈퍼내추럴 팝업스토어>

 

위치 - 서울 중구 명동길 43-1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팝업 공간 11:00 ~ 21:00)

 

팝업기간 - 24.06.26 ~ 24.07.10

 

 

 

 

안녕하세요!

혹시 뉴진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버니즈는 아니고

머글에 가깝지만

뉴진스는 그냥 막 좋은 것 같아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

미워할 수 없는 귀염둥이들!! 

 

이번에 명동에서 팝업스토어가 한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저희 회사가 명동 근처라서

금방 갈 수 있거든요.

 

아침에 웨이팅을 걸고

점심시간쯤에 방문했답니다. 

 

 

저는 10시 쯤에 일하다가 가서

웨이팅을 걸었어요.

 

팝업 공간 앞에 가면

9시 반쯤에 예약할 수 있도록

기계를 내주십니다.

 

오전에 가서 그런지,

아니면 애매한 평일이라서 그런지

저는 79번으로 웨이팅을 걸었답니다.

 

그리고 1시간 반 정도 이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11시 반 정도에 들어가게 됐답니다.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2층에

팝업 공간이 마련돼 있어요.

 

위로 올라가는데도

뉴진스 멤버들 사진이 이렇게 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까지..!!

 

한 사람당 매장 이용시간은

20분이니 참고하세요. 

 

 

굿즈는 이렇게 있어요.

생각보다 품절된 상품이 많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나..

 

저는 이 날 친구 부탁으로 

가방을 살 예정이라서

다행히 품절이 아니라서

괜찮았답니다 ㅎㅎ 

 

 

너무너무 귀여운 포토존!!

 

이번에 무라카미 다카시랑

협업한 캐릭터가

너무 귀엽더라고요ㅠㅠ 

 

제 최애인 하니의 

귀여운 혓바닥을

너무 잘 살리지 않았나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나온 뮤비들도

안에서 나오고 있었답니다!!

 

사진을 잘 찍고 싶었는데..

화면이 엄청 커서 쉽지 않네요 ㅎㅎ 

 

시간이 20분 밖에 없고

계속해서 몇 시까지 계산해 달라고

직원 분이 말씀하셔서

마음이 아주 급했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쇼핑을 해볼까요?

 

귀여운 볼펜이 있었는데

저는 이 날 암 것도 안 사야지 했는데

결국 이 볼펜을 사버렸어요ㅠㅠ

넘 귀엽잖아요...

 

 

귀여운 스티커랑 포카 홀더!

버니즈 분들 진짜 부러움..

 

굿즈 퀄리티가 남달라요ㅠ

 

 

이건 뭔지 몰랐는데

응원봉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인가 봐요! 

 

눈에 맞춰서 멤버들 얼굴로

응원봉을 꾸미다니..!!

진짜 아이디어 최고네요 ㅋㅋ

 

 

그리고 팬들은 다 있겠지만

응원봉도 팔고 있었고 

 

 

크로스백이 있었답니다. 

 

저는 저 백팩 스타일의 

가방을 가지고 싶었는데

분명 품절 아니었는데

제가 가니까 딱 품절인 거예요ㅠㅠ

 

그래서 너무 슬퍼하고 있었는데

어떤 학생 분이 안 산다고

내려놔서 제가 바로 겟했어요!!

 

 

그리고 부채!!

멤버들 얼굴이 그려진

부채가 가득 있네요 ㅎㅎ 

 

 

그리고 가방 종류가 꽤 다양하더라고요!

가방에 꾸밀 수 있는 

인형 같은 것도 있었어요. 

(뭔지 잘 모름) 

 

 

멤버들 얼굴이 그려진 키링과 

그립톡 등도 있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인형도 없고 ㅠㅠ

키링도 없어서ㅠㅠ

일찍 갈 걸 그랬나 봐요.

 

여기 없는 굿즈들 언제 들어오냐고

여쭤봤더니 아직 재입고 계획이 없다고ㅠ

 

없는 게 많아서

너무 아쉬웠답니다..

 

계산대 옆에도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가 있답니다. 

 

 

저는 이날 하니 볼펜과

친구가 부탁한 가방을 사 왔어요. 

 

전에 강남에서 팝업을 할 때도 방문했는데

그때보다 뭐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굿즈가 다양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좀 더 일찍 와서

다양한 굿즈를 보면 좋았을 텐데..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

.

.

.

.

 

주말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더 많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오전에 꼭 방문할 것~

 

제가 구경하고 나오니

줄 서 있는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ㅎㅎ

 

 뉴진스 친구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