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 디즈니 스토어>, 디즈니 굿즈 구매, 더현대서울 볼거리 추천, 더현대서울 굿즈샵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7. 15. 12:00
728x90
728x90

<디즈니스토어 더현대서울점>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5층 

 

운영시간 - 월 ~ 금 10:30 ~ 20:00

토, 일 10:30 ~ 2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현대서울에 있는

디즈니스토어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더현대서울에 가서 

여기는 꼭 들리셔야 해요!

 

정품 디즈니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니까요~

 

위 사진은 매장 입구 앞에 있는

포토존입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길게

줄 서 있다고 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미키 인 서울이라고 해서

한복을 입은

미키와 미니를 볼 수 있었어요. 

 

인터넷에서 보고

너무 귀엽다 생각했는데

제가 갔을 때 딱 팔고 있더라고요.

 

인형, 피규어, 마그넷들이

팔고 있었답니다. 

 

 

그리고 제일 먼저 만난

디즈니 프린세스 공간!

 

여기에는 엘사, 신데렐라 등 

공주들의 인형과 피규어를 볼 수 있었고

아이들을 위한 액세서리도 있더라고요. 

 

여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귀여운 인형들!

다양하게 옷을 입고 있어서

같은 미키랑 미니라도

다른 느낌이 났답니다. 

 

 

귀여운 미키, 미니, 푸 

굿즈를 구경했습니다. 

 

 

그리고 마블 공간!

마블은 피규어랑 아이들을 위한

옷이 많더라고요. 

 

남자아이들을 위한

굿즈들이 있어서

특별한 날에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중간에는 

할인 굿즈들도 팔고 있었어요. 

 

10%~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 공간은 디즈니 클래식 굿즈들인데, 

라이온킹이나 미키, 미니 등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굿즈들이 있었습니다. 

 

 

귀여운 피규어들! 

다 랜덤이라서 ㅎㅎ 

피규어 사고 싶었지만 패스~ 

 

 

그리고 이때가 인사이드아웃2

개봉 전이라서 

인사이드 아웃 굿즈가 많이 없더라고요. 

픽사라서 다른가?

 

구석에 기쁨이 사진 하나 있는 거 보고

반가워서 찍었습니다 ㅎㅎ

 

 

굿즈들 진짜 많죠?

애기들이라서 그런지

포대기처럼

귀엽게 싸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가장 가운데에 있는

토이스토리 굿즈들!

 

랏고 거울이랑

컵도 있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랏소도 있었습니다.

근데 랏소가 인기 멤버가 아닌지

굿즈가 많이 없더라고요..

 

꼬질이 랏소 하나라서

이건 패스했습니다.

 

 

그 외에 피규어, 옷, 

인형 등 다양하게 굿즈가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 키링이나 머리끈,

포스터, 엽서 등이 있어요.

하나하나 다 귀여운데

막상 끌리는 건 없어서

구경을 열심히 하고 나왔습니다~

 

우리 랏소 굿즈

좀 많이 내주세요ㅠ

 

.

.

.

.

.

 

규모가 막 크지 않지만

그래도 굿즈들이 많아서

재미있었답니다.

 

구역별로 나눠져 있어서

원하는 굿즈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디즈니를 좋아하신다면

더현대서울 가서 한 번 구경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