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서울 신사] <청자매운갈비찜>, 매운갈비찜 맛집, 신사 직장인 맛집, 신사 회식 맛집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8. 31. 12:00
728x90
728x90

<청자매운갈비찜 신사본점>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36 지하 1층 

 

영업시간 - 월 ~ 금 11:30 ~ 22:00 

토 15:00 ~ 22:00

(일요일 정기휴무)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갈비찜 좋아하시는 분~ 

 

저는 갈비찜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가끔씩 먹고 싶어질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약속이 있어서

갈비찜을 먹으러 왔어요. 

저 대학생 때 매운갈비찜이 유행이었는데

요즘에는 잘 안 먹잖아요. 

 

근데 여기는 자주 생각나는 맛으로

너무 맵지 않고 건강한 매운맛이라서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여기는 소갈비찜과

매운갈비찜이 있어요! 

 

점심 일일메뉴도 파는데

매일 변경되더라고요. 

저희는 저녁에 갈비찜을 먹으러 방문해서

주문을 했답니다.

 

 

연예인들 사인

가득한 거 보이시죠? 

맛집이라는 인증!

 

 

밖에 좌석도 있고

룸도 있어서 회식 장소로도 좋아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저희는 소매운갈비찜 4인분을 주문했고

계란찜도 하나 시켰어요. 

 

그리고 당면사리도 추가~ 

마무리 볶음밥도 잊지 않았답니다 ㅎㅎ 

 

주문을 할 때

어떤 맛으로 먹을 건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저희는 덜 맵게로 주문했어요.

같이 간 사람 중에

매운 걸 못 먹는 사람이 있어서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김치, 나물, 김, 콩나물

아주 심플하지만 맛은 심플하지 않았어요.

반찬은 무한리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이 가루가 매운 가루인데,

덜 맵게 먹었는데

막상 안 매워서

가루를 더 넣어서

매콤하게 먹었답니다. 

 

 

갈비찜은 거의 다 조리돼서 나와서

조금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딱 맞는 익기가 되면

사장님이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고기를 접시에 놔주세요.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이런 방법을 써야 하는지 등등

알려주셔서 진짜 편하게 먹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유쾌하세요~

음식에 대한 프라이드도 있으시고

저는 너무 재미있게 먹었답니다!!

 

 

보기에는 매워 보이지만

엽떡보다 안 매워요!

신라면 정도?

 

저는 좀 더 매우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같이 간 사람들에 맞춰서 ㅎㅎ 

 

양도 푸짐하고 감칠맛 때문에

지금도 먹고 싶네요.

 

매운맛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하게 매운맛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이 얘기를 하시더라고요.

우리는 맵게 만들기 위해서

캅사이신을 넣거나 하지 않는다고 ㅋㅋ

 

 

이건 사장님이 알려주신 먹는 방법!

김 위에 콩나물을 올리고 고기까지..!!

 

 

김도 조미김이 아니고

시골집에서 먹는 옛날 구운 김이라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김이 짜지 않아서

콩나물, 양념과 간이 딱 어울렸어요.

 

계속 생각나는 맛 ㅎㅎ

 

 

그리고 매운맛을

중화시켜 줄 계란찜까지!

 

고기 = 단백질,

계란 = 단백질 

살 안 찌는 조합 아닙니까!!

 

너무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갔답니다.

 

고기 한 입에 계란찜 한 입!

진짜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그리고 k-후식 볶음밥까지!

기본적으로 양념이 맛있으니까

볶음밥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안에 야채도 가득 들어가서

진짜 끊임없이 먹었던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저희가 추가로

사리도 시켰는데

여기 가면 사리 꼭 드세요.

양념이 스며들어서

진짜 맛있습니다..!!

 

.

.

.

.

.

 

매운갈비짐이 먹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저는 다음에 더 매운맛을 시켜서

아주 화끈하게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