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 2024 유어굿즈 팝업스토어> 굿즈 팝업스토어, 신세계백화점 팝업, 팝업스토어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5. 3. 12:59
728x90
728x90

<신세계백화점 본점 - 
2024 유어굿즈 팝업스토어>

 

위치 - 서울 중구 소공로 63 신세계백화점 본점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매달 월요일 하루 휴무, 매번 변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예전에 다녀왔던

유어굿즈 팝업스토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른 콘텐츠들에 밀려서 

후기가 너무 늦었네요.

 

신세계백화점 본점 통로 쪽에서

팝업을 한다고 해서

열심히 달려갔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정말 이 공간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본관이라고 하는데

어딘지도 모르겠고..

물어물어 찾아가 보니

완전 구석에 있는 공간이더라고요.

 

점심시간에 찾아간 건데

길 찾는데 시간을 너무 많이 써서

생각보다 굿즈를 볼 시간이 없었어요.

 

 

약간 백화점 통로 쪽에

굿즈를 전시해 놨더라고요. 

아무래도 팝업이다 보니

임시로 공간을 만들어서 전시한 느낌?

 

근데 생각보다 공간이 넓어서

굿즈 종류가 아주 많았어요!

 

 

이건 마치 나의 모습?

 

이런 귀여운 입간판도

곳곳에 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답니다!

 

저는 시간이 너무 없어서 패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총 60개의 브랜드들이 참여했다고 해요. 

 

무적타이거, 키키쿼카, 식빵뚱냥, 도우도우 등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들이 꽤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다양한 문구류와 키덜트,

굿즈, 리빙, 핸드메이드 제품 등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제가 요즘 제일 관심 가지고 있는 건

바로 부적!

 

요즘 굿즈에 부적이 빠질 수 없죠?

여기도 부적이 꽤 많았답니다.

 

 

그 외에 엽서, 스티커, 키링 등

굿즈가 정말 많았어요!

 

구경을 하다가 

아는 작가님 작품이나

캐릭터를 만나면 너무 반갑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몽댕!

이 오리가 진짜 몽청해 보이는데

너무 귀여워서 이모티콘이나 

굿즈를 모으고 있거든요 ㅎㅎ

 

선구리 낀 게 너무 탐나서

굿즈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물론 작은 포카로) 

 

 

다양한 인형 키링이나 

파우치 등도 있었고요. 

 

 

컵 등의 리빙 제품이나

파우치 등도 있었답니다. 

 

 

아기자기한 굿즈가 많아서

정말 눈이 돌아가더라고요. 

 

 

유어굿즈 팝업스토어는

다른 곳에서도 계속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방문하실 분들은

시간 넉넉하게 두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완전 인기 있는 무적타이거까지!

정말 유명한 브랜드들이 많아서

그냥 백화점 지나가다가 방문해도 좋고

시간 내서 찾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굿즈는 이렇게!

부적 2개와 

귀여운 강아지 스티커를 샀답니다 ㅎㅎ 

 

더 사고 싶었는데

굿즈들이 너무 비싸서ㅠㅠ

우선 이렇게만 샀습니다. 

 

귀염뽀짝한 굿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하는 건

날짜가 지났지만

다른 곳에서도 하고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