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수원 행리단길] <냥책방> 행리단길 볼거리, 독립서점 고양이 서점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5. 7. 12:00
728x90
728x90

<냥책방> 

 

위치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63 1층 

 

운영시간 - 목 ~ 월 12:00 ~ 18:00

 

 

 

 

수원에 아주 귀여운 서점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여기는 냥책방이라고, 

이름만 들어도 어떤 곳인지 

알 수 있겠죠? 

 

바로 고양이를 주제로 한 

책과 소품 등이 가득한 곳이에요. 

 

제가 한때 반려견을 키웠다 보니

동물 친구들을 정말 사랑하는데요!

강아지만큼이나 고양이도 정말 사랑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귀여운 고양이 책을 보고 싶어서

방문해 보았어요!

 

 

입구부터 반기는 야옹! 

이런 그림책은 어디서 가져오시는 걸까요?

 

 

아무래도 작은 서점이다 보니

책이 많거나 하지는 않았는데요. 

이런 식으로 고양이에 대한 

문구와 책이 정리되어 있더라고요. 

 

책은 그림책부터 에세이, 사진집 등

종류가 아주 많았어요. 

물론 고양이를 주제로요 ㅎㅎ 

 

 

이런 귀여운 스티커와 마그넷! 

다양한 종의 고양이가

그려져 있어서

반려견과 어울리는 냥이의 굿즈로

선택하면 되더라고요. 

 

고양이를 키우는 제 친구도

여기서 하나를 선택했답니다.

 

 

아! 그리고 모든 책이

다 고양이 내용은 아니에요. 

 

일반 소설이나 에세이도

한쪽에 있어서 구매를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고양이를 주제로 한 

책의 비중이 더 높긴 했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았던 공간! 

자유롭게 도장을 찍을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도장도 고양이, 

스티커도 고양이라서

너무 귀엽더라고요ㅠㅠ

 

저는 책을 구매하지 않아서

따로 가져오지 않았지만

친구가 귀여운 스티커를 가져와서

구경을 했답니다. 

 

.

.

.

.

.

 

반려묘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이 공간은 정말 천국 같을 거예요!

 

수원에 가게 되신다면

귀여운 고양이들로 가득한

냥책방에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