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부산 전포] <트윈에뚜왈> 부산 소품샵, 전포 볼거리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5. 2. 12:00
728x90
728x90

<트윈에뚜왈>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76-30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30

 

 

 

안녕하세요! 

여행을 가면 빠질 수 없는 소품샵~ 

 

이번에 부산에 갔을 때도 

한 군데 들렸습니다. 

 

여기는 서면 전포카페거리 쪽에 있는데요. 

찾아서 간 건 아니고 우연히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귀여운 곰돌이가 저를 유혹해서 

들어가게 된 곳입니다 ㅎㅎ 

 

 

들어가니까 

귀여운 곰돌이가

저를 반기고 있더라고요. 

 

바로 이 곰돌이가 저를 유혹했어요!!

곰돌이와 관련된 소품이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있어서 

구경을 했답니다.

 

 

그리고 소품샵에 빠질 수 없는

스티커들~ 

 

예전에 스티커 진짜 많이 샀었는데

사서 모셔 놓기만 하고 안 써서

요즘에는 잘 안 사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귀여운

그립톡들도 있었고요. 

 

 

컵, 플레이트 등의 

리빙 제품들도 많이 있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인

크로우캐년도 있네요.

 

자취하면 집에 두고 싶은

물건들입니다. 

 

 

이건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성냥인데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성냥으로 

안에 책 내용도 들어 있더라고요. 

사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어서 포기했습니다ㅠ 

 

 

귀여운 인형과 파우치도 

가득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언제 구경해도 사고 싶은

다양한 접시와 컵들!

 

짐이 별로 없었으면

하나 사 갔을 텐데 

너무 아쉬워요ㅠ 

 

 

이런 소품들 말고 

부산에만 있는 특별한 굿즈들이

가득하니 구경하는 재미가 있으실 거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 부산 캐러멜이 선물용으로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귀여운 소품들로 가득했던 공간!

 

밖에서 봤을 때는 

그렇게 커 보이지 않았는데

안이 깊어서 

생각보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소품도 많고요~ 

 

서면 쪽에 방문하신다면

귀여운 곰돌이가 반기고 있는

소품샵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