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카페 추천] <버터맨션>, 꾸덕한 버터바가 인상적인 카페!

에디터 도리 2024. 2. 27. 12:00
728x90
728x90

<버터맨션>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1 2 2층  

 

영업시간 - 평일 12:00 ~ 20:00 

주말 12:00 ~ 21:00

 

 

안녕하세요. 

저는 디저트 덕후인데요. 

이번에 행리단길을 가는데

버터바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여기 버터바는 맛도 좋고

포장지도 너무 예쁘고 감성 넘쳐서

꼭 구매하고 싶더라고요.

 

행리단길 2층에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곳곳에 

버터맨션이라고 쓰여 있어서

간판을 따라만 가면 됩니다. 

 

 

귀여운 간판! 

간판만큼이나 가게도 

감성 넘치고 아주 귀엽답니다. 

 

 

버터바는 매일 버터맨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따로 확인을 하지 않고 갔는데요. 

제가 점심 때쯤 방문했는데

막 1개 남은 맛도 있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재빠르게 주문을 했어요. 

 

 

이날 라인업은 

말차초코칩버터바, 얼그레이버터바, 체다치즈버터바, 

쑥인절미버터바, 초코카라멜버터바, 

딸기잼크럼블버터바, 크럼블버터바, 기본버터바, 

솔티드카라멜바, 초코카라멜버터바가 있었어요.

 

매일 이 정도의 버터바가 나오더라고요. 

 

저는 이날 얼그레이, 체다치즈,

크럼블, 기본버터바를 주문했습니다!

 

 

버터바 외에 아메리칸 초코칩 쿠키와

레몬 케이크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버터바가 

쓰여진 그립톡도 판매 중이었어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가격이 조금만 저렴했으면

진짜 구매했을 것 같아요 ㅎㅎ 

 

이외에 떡메모지 같은

굿즈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카페다 보니 

커피 메뉴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 눈에 띈 건 

엑설런트 버터바!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버터바 같았는데

이건 포장이 안되나봐요ㅠㅠ

 

제가 버터바만 포장하러 간 거라 

이건 구매할 수가 없었어요..

넘 아쉽...

 

 

어떤 버터바를 고를지 고민이 되신다면

버터맨션의 베스트 버터바를 참고하세요! 

 

얼그레이, 말차초코칩, 

약과, 레몬 버터바가 인기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근처에 있는 

경기대학교 제휴 할인도 한대요. 

학생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학생들에게는

정말 희소식 아닌가요? 

이런 센스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버터맨션이 맘에 들었던 건

버터바도 있지만 

가게 곳곳이 정말 센스 넘치더라고요. 

 

버터맨션이라는 텍스트를 이용해서 

여기저기 감성적이게 인테리어를 해놔서 

어디든 사진이 정말 잘 나왔답니다.

 

 

그리고 주문을 하고 나면 

무료로 사진 촬영도 가능해요! 

 

버터바도 사고 

사진으로 추억도 남겨 보세요~ 

 

 

대관도 하고 있다니 참고!

주문은 2층에서 하고 홀은 3층을 이용하시면 돼요. 

 

저는 주문만 하고 나와서 

3층은 구경하지 못했네요. 

 

 

제가 산 버터바 인증합니다! 

이렇게 4개를 구매했고 

집 냉동실에 넣어서 보관 중이에요. 

 

기본 4개 다 먹어봤는데

저는 얼그레이와 기본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일단 버터향이 엄청 강하고 

꾸덕함이 최상이에요! 

약간 살찔 것 같은 맛이라서 

가끔씩 먹어야 하지만 ㅎㅎ 

 

.

.

.

.

.

 

버터맨션은 택배 주문도 받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택배로 주문하고 싶을 만큼

맛있었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당분간은 구매한 걸 조금씩 먹는 걸로

만족하려고요. 

 

행리단길에 오면

감성 넘치는 버터맨션도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