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카페 추천] <호이안 스타벅스>, 베트남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타벅스!

에디터 도리 2024. 2. 2. 12:00
728x90
728x90

<호이안 스타벅스> 

 

위치 - 40 Trần Hưng Đạo,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51000 베트남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Starbucks · 40 Trần Hưng Đạo,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51000 베트남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안녕하세요. 

저는 여행 가면 꼭 그 지역의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것 같아요. 

 

전 세계에 있는 곳이지만,

각 나라마다 특색이 있고

굿즈가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거든요. 

 

이번에 호이안에 갔을 때도

스타벅스를 방문했답니다.

 

 

호이안 스타벅스는 

정말 베트남 느낌이 많이 났어요. 

 

노란 건물부터 전통적인 간판까지

완전 베트남 느낌이 가득하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크리스마스 음료가 있더라고요! 

 

저는 뭔가 특별한 메뉴일 줄 알았는데, 

다 커피라서... 시즌 음료는 패스했습니다 ㅎ

 

 

디저트 메뉴도 시즌 메뉴였는데 

한국에서 봤던 메뉴들과 

크게 다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디저트도 스킵했습니다 ㅎㅎ 

그냥 스타벅스를 구경한 것으로 만족! 

 

 

크리스마스 메뉴 한 번에 보기! 

커피 메뉴가 많았고 

케이크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답니다. 

 

 

호이안 스타벅스는 2층도 있었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특히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올드타운 풍경이 예술이었어요! 

 

베트남의 특성이 한눈에 들어와서

다음에 호이안에 오면

또 방문하고 싶었어요.

 

 

1층 좌석에도 테이블도 많고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베트남 풍경이 한눈에 들어왔답니다.

 

베트남에는 스트로베리 아사이 레모네이드

리프레셔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한국에서도 온고잉으로 있긴 하죠?

 

이때 날도 좀 덥고 상큼한 게 당겨서

구매했는데 한국에서 먹던 맛과 똑같았어요!  

 

 

그리고 저는 호이안에서

스타벅스 굿즈를 구매했는데요. 

 

작은 에스프레소 잔에 

호아안이 그려져 있고 

호이안이 써 있어서

기념용으로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앞에 있는 건 스타벅스 카드! 

여기는 커피를 주문하면

스타벅스 카드를 무료로 주시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았답니다!

이것도 기념용으로 딱~

 

.
.
.
.
.

분위기도 좋고

베트남 풍경이 너무 잘 보였던 

호이안 스타벅스! 

 

너무 유명한 브랜드라도

베트남의 특성이 잘 반영되어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