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카페 추천] <루시드>, 원조 푸딩 빙수 맛집! 달달한 딸기 푸딩 빙수까지!

에디터 도리 2024. 1. 21. 12:59
728x90
728x90

<카페 루시드>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4길 94
 
영업시간 - 월, 화, 목, 금, 토, 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1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인기라는 푸딩빙수 아시나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대구에 가게 되면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이번에 대구 여행을 가면서 
푸딩빙수를 먹게 되었습니다. 
 
대구에는 푸딩 빙수를 파는 곳이
아주 많은데, 루시드가 원조라고 해요. 
검색했을 때 제일 먼저 뜨는 몇 군데가 있는데
이곳이 원조라고 해요! 
 
절대 잊지 마세요!!!
 

 
 

푸딩 빙수가 워낙 인기가 많으니
가게 앞에도 이렇게 붙어 있더라고요. 
 
게다가 시즌 메뉴로
딸기푸딩빙수까지 출시되어 있었어요.

 


 이 곳은 디저트도 꽤 많더라고요. 
특이한 쿠키도 많이 있었는데요. 
 
다른 곳에서 팔지 않는
특별한 맛들이 있더라고요.
 
몰티져스 스모어쿠키나 마카다미아 쿠키, 
진저 스냅 쿠키, 모히토 쿠키 등 
한 번 먹어 보고 싶은 맛이 가득했어요! 
 

 

그 외에 휘낭시에나 브라우니, 
쇼콜라 등도 있었답니다. 
 
빙수만 유명한 게 아니라 
디저트 맛집으로도 나름 유명한가봐요! 

 

 

 
커피 메뉴는 이렇게 있었습니다. 
커피나 차 가격은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이었고, 
빙수 역시 비싼 편이었어요. 
 
흔히 아는 설빙 이런 곳과
비교해도 비싼 편이죠?
푸딩이 들어가서 더 비싼가봐요 ㅎㅎ
 
저희는 딸기 푸딩 빙수를
시켰습니다. 
 
원조인 푸딩 빙수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겨울이라서 그런지
상큼한 딸기가 먹고 싶더라고요. 
 

 

 
드디어 빙수가 나왔습니다! 
 
가운데에는 푸딩이 올라가 있고 
옆에는 반으로 갈린 딸리가 퍼져 있었어요.
 
그리고 커스터드 크림과
딸기 시럽이 쫙 뿌려져 있었답니다. 
얼마나 시럽이 많은지 넘칠 정도였어요! 

 

 

푸딩 빙수의 맛은 
일단 첫 입은 달다! 
이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먹다 보니까 
단 맛에 적응이 되고 
딸기랑 먹으니 상큼함도 넘쳐나더라고요. 
 
특히 위에 올라간 푸딩은
아주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다만 왜인지 모르겠는데
빙수가 엄청 빨리 녹았어요. 
 
그래서 나중에는 시럽과 크림, 
얼음이 녹아서 물이 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나중에는 국물만 퍼먹었다는!
 
그래도 달달해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왜 요즘 인기인지 알 거 같았어요.
 

 
푸딩 빙수는 인증샷을 찍고
이렇게 귀여운 폼폼푸린을 그려야 한대요. 
저도 나름 귀엽게 그려봤답니다 ㅎㅎ 
 

.
.
.
.
.

 
조금 달긴 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던 딸기 푸딩 빙수! 
 
다음에는 클래식한 푸딩 빙수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구에 가신다면
카페 루시드에 가서 
푸딩 빙수 꼭 드셔 보세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한번 시도해 볼 맛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