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맛집 추천] <따끈따끈 베이커리>, 동성로에 새로 생긴 신상 빵집!

에디터 도리 2024. 1. 26. 12:00
728x90
728x90

 

<따끈따끈 베이커리> 

 

위치 -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5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에 대구를 갔다 왔는데, 

이 때 유명한 빵집을 많이 다녀왔어요. 

 

그 중에서 동성로 부근에 

최근에 생긴 베이커리, 

따끈따끈 베이커리를 다녀왔는데요. 

 

어렸을 때 봤던

애니메이션이 막 떠오르더라고요. 

 

여기서 파는 빵도

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빵이라서

추억 여행을 한 기분이었답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따끈따끈 베이커리의 시그니처인 

메론빵 모형이 있더라고요. 

 

그 특유의 색감과 

무늬가 예뻐서 몇 장 찍었답니다 ㅎㅎ

 

 

 

매장은 그렇게 넓은 편이 아니었고

테이블이 한 10개 정도 있었어요! 

 

제가 주말 오후 2-3시 쯤에

방문했는데 테이블은 만석이었습니다. 

 

빵을 사는 곳도 한 쪽에 있는데

사람들이 줄을 계속 서 있더라고요. 

 

 

제일 먼저 눈에 띄는 메론빵! 

가격은 28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크기는 손바닥 보다 컸고 

특유의 초록색이 눈에 띄었어요.

 

제가 따끈따끈 베이커리를 

막 열심히 봤던 편이 아니라서 모르는데, 

옆에 태빵 58호라고 써있더라고요. 

애니메이션을 추억하기 좋았답니다. 

 

 

 

그리고 야끼소바빵과 

불닭 야끼소바빵! 

 

여기도 태빵 59호가 써 있었는데요. 

이것도 애니메이션에 나왔었나봐요.

 

제가 전부터 

야끼소바빵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우연히 카페를 찾아보다가 

여기에 팔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크로와상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인기 있는 소금빵!

가격은 3200원으로 

크기도 제법 크더라고요.

 

근데 다른 빵들이 더 유명해서

소금빵은 많이 안 사가시는 분위기였어요. 

 

프랑스산 최고급 고메버터를

사용했다고 하니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드셔보세요~ 

 

 

 

따끈따끈 베이커리 애니메이션에서 

가져와서 그런지 

곳곳에 이렇게 일본어가 많더라고요. 

 

일본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아무튼 그랬습니다 ㅎㅎ 

 

 

 

이거는 메뉴! 

 

몰랐는데 아이스크림라떼와 

아이스크림메론빵도 있네요! 

 

메론빵 안에 아이스크림을

넣어주시는 거겠죠?

 

사실 메론빵 안에 

크림 같은 게 없어서

살짝 밍밍한 맛이 있긴 했거든요. 

그런데 아이스크림을 넣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긴 했어요 ㅎ

 

메론소다도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았어요~

 

 

전반적으로 빵 맛을 말씀드리자면 

메론빵은 그냥 그랬어요. 

위에 쌓여진 소보로 같은 부분은

달달하니 맛났는데

밑에 빵은 조금 퍽퍽하더라고요. 

 

모양만큼 빵이 예쁘지 않다고 할까요 ㅎㅎ 

아무튼 조금 실망했습니다. 

 

야끼소바빵도 그냥 그랬어요.

안에 면이 들어 있고 빵도 있다 보니 

배가 불러서 식사 대용으로 좋았는데

약간 시큼한 맛이 나서

(아무래도 초생강 때문이 아닌지)

동생은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약간 짭짤하면서 맛이 있는 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
.
.
.
.

어린 시절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

따끈따끈 베이커리! 

 

해당 애니메이션을 좋아했다면, 

메론빵이나 야끼소바빵을 좋아한다면

한 번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대구에 간다면 들러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