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서울 명동] <나우인명동 - 픽사 팝업스토어>, 픽사 팝업스토어 추천, 명동 볼거리, 명동 팝업 추천, 명동 굿즈샵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10. 19. 12:00
728x90
728x90

<나우인명동 - 픽사 팝업스토어>

 

위치 - 서울 중구 명동길 15

 

행사기간 - 24.09.20 ~ 24.12.10

 

영업시간 - 11:00 ~ 20:0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에서 픽사 팝업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제가 디즈니를 사랑하고

특히 랏소를 엄청 좋아하는데 

이번 팝업 스토어가 랏소 중심으로 

진행되더라고요! 

 

전시장에도 거대한 랏소가 있고

핑크색이 가득해서

개인적으로 엄청 기대가 됐어요~

 

 

입구를 밝히는

랏소와 설리!

 

디즈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들이라고 여기 있는 건가요? ㅋㅋ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주고

본격적으로 구경을 시작했어요.

 

 

내부에는 피규어부터 키링 등

아기자기한 굿즈가 다양했어요. 

 

그리고 토이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등

인기 애니메이션 굿즈가 많아서

여러 굿즈를 볼 수 있으실 거예요.

 

 

이렇게 귀여운 피규어들이 

문 앞에 있답니다.

 

이건 다 랜덤이라서

약간 구매하기가 애매하더라고요.

 

그래서 사고 싶었지만 패스~

 

 

이런 화장품도 있더라고요!

이거 올리브영에서도 본 거 같은데

여기서 보다니!

완전 반가웠답니다~

 

이건 한쪽에 있던

인사이드 아웃 굿즈입니다!

 

서촌에 갔을 때 있던 굿즈들과

비슷한 굿즈들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최근에 나온 애니메이션이

인사이드 아웃이다 보니

관련 굿즈가 아주 많더라고요!

 

엽서, 키링, 핀뱃지, 

인형 등 다양하게 있으니

보시면 됩니다.

 

근데 서촌에서 봤던 

파우치 이런 건 없어서

살짝 아쉽긴 했어요 ㅎㅎ

 

 

그 외에 다양한 

토이스토리 굿즈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랏소 비중이 좀 많아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이건 직접 선택해서 만드는

인사이드 아웃 키링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팝업 초반이라서 

생각보다 물량이 많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귀여운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답니다.

 

눈물 나게 만드는

빙봉까지ㅠㅠ

 

 

2층에는 푸랑 미키 등

디즈니 오리지널 캐릭터 

굿즈들이 있었습니다.

 

 

여기는 평소에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인형들이 있었습니다.

 

여러 종류의 푸가 있어요 ㅋㅋ

 

 

이 다람쥐들 표정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가격이 조금 저렴했으면

샀을 텐데 ㅎㅎ

 

 

인형과 캐릭터 굿즈들이 가득!

다 너무 귀여워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여기 몬스터 주식회사

포토존도 있으니

여기서 꼭 사진 찍으세요~ 

 

 

입구 쪽에는 바비 인형도 있어요.

디즈니에 공주들도

있다는 것을 까먹었네요 ㅎㅎ

 

입구 쪽에 바비 인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

.

.

 

이렇게 귀여운 픽사 팝업은 끝이 납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굿즈들이 엄청 다양해서

보는데 꽤 시간이 걸린답니다!

 

아이들이랑 가면

다 사달라고 할 수 있으니 ㅎㅎ

최대한 아이들과는 가지 않는 걸로~ 

 

명동에 방문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