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서울 북촌] <스모어마켓 픽사하우스>, 인사이드 아웃 2 굿즈 후기, 인사이드아웃 인형 파는 곳, 픽사 굿즈 파는 곳

에디터 도리 2024. 6. 19. 12:00
728x90
728x90

<스모어마켓 픽사하우스> 

 

위치 -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74-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에 있는 

스모어마켓 픽사하우스를 다녀왔어요. 

 

제가 주말에 인사이드아웃을 보고

너무 감동을 받아서

실제로 인사이드아웃

굿즈가 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입구 곳곳에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어서

바로 눈에 띄더라고요. 

 

 

안에는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었답니다. 

 

 

이번에 뉴 캐릭터인 

불안이도 있어서

여기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주말에 아이들이랑 와서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사진도 찍고요 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굿즈 구경을 해볼까요?

 

 

인사이드아웃 굿즈

 

이제 본격적으로 

인사이드 아웃 굿즈를 구경해 볼까요?

 

인사이드 아웃이 개봉한 지

얼마 안 돼서

매장 내부에 관련 굿즈가

진짜 많더라고요. 

 

우선 인형이 있었는데,

소심이까지만 있고

다른 건 없었어요.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 파우치. 

귀여운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고

캐릭터 키링도 있어서 

탐이 났습니다ㅠㅠ 

 

가격만 조금 저렴했다면 샀을 거예요. 

 

 

그리고 귀여운 동전지갑!

동전지갑은 캐릭터가

거의 다 있더라고요. 

 

부럽이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따로 없어서 아쉬웠답니다. 

 

그 외에 클리너도 있고 

귀여운 굿즈가 많았어요. 

 

 

인형 키링도 있는데

캐릭터가 다 있지 않은?

 

여기도 캐릭터마다

인기가 다른가 봐요.

 

 

그리고 안쪽에는 

키링을 만드는 공간이 있어요.

 

원하는 파츠를 선택하고

군번줄과 키링걸이 선택, 

구매 후 순서대로 끼워주면 됩니다. 

 

 


파츠들이 많이 있는데

품절된 것도 많더라고요. 

 

인사이드아웃의 인기를

다시 실감했어요ㅠ

 

저는 부럽이를 사고 싶었는데

원하는 파츠가 없어서ㅠㅠ

이것도 패스했습니다. 

 

 

그리고 제일 탐났던 피규어!

감정 친구들이 구슬을 안고 있어서

사고 싶었는데 이건 품절ㅠㅠ

 

 

그 외에 키링이랑 감정 일기장 등

다양한 게 있어서 

열심히 구경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굿즈가 많아서

구경하는데

한 3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인사이드아웃 팝업이 끝나서

아쉽다면 픽사하우스를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사이드아웃 2 영화 보고 

과몰입 상태로 갔는데

굿즈가 귀여우서 너무 좋더라고요.

 

영화보고 여운을 간직하신 분이라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 외 디즈니 굿즈들

 

기본적으로

토이스토리 굿즈가 많았고, 

(아무래도 픽사 대표 애니메이션이니까)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곳곳에 있는 랏소 굿즈들 ㅋㅋ 

저 랏소 진짜 좋아하는데

가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찐 귀요미들이 많더라고요. 

 

물론 가격은 귀엽지 않음!

특히 저 딸기우유 라고가

너무 사고 싶었답니다ㅠㅠ

 

 

인형 키링도 있고 

 

 

랜덤 피규어도 많아서

뽑는 재미가 있답니다. 

 

 

곳곳에 작은 굿즈들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

.

.

.

.

인사이드 아웃 굿즈와

픽사 굿즈로 넘쳐났던 

스모어마켓 픽사하우스!

 

2층에는 카페도 있고

예쁘게 꾸며져 있다고 하는데

저는 굿즈샵만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ㅎㅎ 

 

인사이드 아웃을 재밌게 봤다면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