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서울 잠실] <간코 롯데월드몰점> 롯데월드몰 맛집 추천, 메뉴 추천, 솔직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2. 26. 12:00
728x90
728x90

<간코 롯데월드몰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지하 1층 3355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안녕하세요. 

잠실 롯데월드몰점에 가면

음식점도 많고 카페도 많아서 

어디를 가야할지 늘 고민을 하는 것 같아요. 

 

저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이번에는 돈가스를 먹고 싶어서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있는 

돈가스집 간코를 방문했어요. 

 

저는 일요일 점심 쯤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자리도 많이 안 나서 

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일본식 돈가스와 소스가 뿌려진 돈가스, 

카레, 우동이 있었어요. 

 

사이드도 선택할 있고 

카레의 경우에는 매운맛 선택도 가능해서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등심과 안심을 같이 먹을 수 있는

등심, 안심카츠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등심과 안심이 3, 4조각씩 있어서

두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샐러드와 깍두기, 단무지, 밥, 

장국,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원래 이런 일식 돈가스는 

고기가 살짝 붉은 게 매력적인데 

여기는 완전 익혀서 나왔더라고요. 

 

과연 얼마나 부드러울지

궁금해졌습니다.

 

 

보시면 튀김옷은 아주 얇은 편이고

고기가 아주 두꺼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안심보다는

등심이 좀 더 부드럽더라고요.

 

 

반찬을 이렇게 나왔는데

아주 바쁘셨는지 김치 담긴 상태가 

좋지는 않네요 ㅎㅎ 

 

그리고 쟁반에도 장국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물이 묻어 있어서

음식을 가져오고 나서

바로 손을 씻어야 했어요. 

 

 

안심은 막 부드러운 정도는 아니었는데

그래도 나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따뜻해서 그런지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그렇게 나쁘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등심!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등심에 

와사비의 톡쏘는 맛이 어우러져서 

진짜 맛있더라고요. 

 

얇은 튀김옷 다음에 

퍼지는 고기의 풍미가 아주 훌륭했답니다. 

 

가끔 느끼할 때 소스를 찍어 먹거나

깍두기를 먹으니

한그릇 다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

.

.

.

.

 

엄청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 좋았던 간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