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롯데백화점 본점 - 아워온즈>, 아워온즈에만 있는 맛있는 플러핀!

에디터 도리 2023. 10. 22. 12:00
728x90
728x90

<롯데백화점 본점 - 아워온즈>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본점)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금, 주말 10:30 ~ 20:30

행사기간 - 23.10.01 ~ 23.11.05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회사 근처에 롯데백화점 본점이 있다 보니
각 지역에 있는 맛있는 빵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플러핀과 소금빵을 파는 곳이
팝업을 진행한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팝업을 하는
아워온즈는 연희동에 있는
소금빵, 플러핀 맛집이라고 해요.

여기는 입짧은 햇님도
먹은 곳인데요.
어떤 곳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가면
이렇게 플러핀이 들어 있는
쇼케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워낙 종류도 많고 

비주얼이 압도적이라서 

지나가다가 누구나

멈춰 서서 보게 될 거예요.

플러핀 종류 아주 다양하죠?

 

플러핀은 6-7천 원대로 

크기 대비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지긴 했는데요.

 

하지만 위에 올라간 크림을 보면

그런 생각이 사라지더라고요. 

 

참고로 플러핀은 수플레 머핀 위에

크림을 올린, 아워온즈에서만 파는

디저트입니다.

플러핀 종류는 13개!

 

약과, 캐러멜, 쿠키앤크림, 딸기, 체리, 

베리올렛, 슈팅스타, 이스파한, 

망고패션, 스모어, 얼그레이, 말차, 

헤이즐넛 초코가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13개의 플러핀이 다 있지 않았고 

없는 플러핀도 있었어요.

소금빵 종류는 총 5개였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3종류만 있더라고요. 

 

종류는 바질새우 소금빵, 

육쪽마늘 소금빵, 콘소매 소금빵, 

크리스탈 소금빵, 소금빵이 팔고 있었어요.

 

특별한 소금빵이라서 그런지 

가격대가 조금 있었습니다 ㅎ

개인적으로 맛있어 보이는 

플러핀만 추가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가격대는 이렇게! 

 

크기가 작은 빵에 비해 

비싼 편이긴 하죠?

 

하지만 요즘 빵값이 워낙 비싼 편이고

백화점에 입점해 있다 보니

그러려니 생각했습니다.

제가 산 건 

슈팅스타 플러핀과 얼그레이 플러핀인데요. 

 

슈팅스타는 아이스크림 슈팅스타 맛 

크림이 위에 올라가 있었고 

귀엽게 체리도 데코 되어 있었어요. 

 

맛은 슈팅스타 그 자체! 

달콤한 크림에 톡톡 튀는 알갱이가

매력적이었어요. 

 

얼그레이는 위에 자몽이 올라가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저는 입맛에 맛더라고요. 

 

빵도 폭신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
.
.
.

 

플러핀이라는 새로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었던 아워온즈.

 

제 입맛에는 딱 맞아서 

다음에는 소금빵도 먹어볼 예정입니다~ 

 

맛있는 플러핀이 먹고 싶다면

롯데백화점 본점에 있는 

아워온즈에 방문해 보세요! 

연희동에 가지 않아도 되니까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