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장소 추천] <더현대 서울 제주위트 시장바 팝업스토어>, 위트로 가득한 팝업스토어!

에디터 도리 2023. 6. 13. 10:15
728x90
728x90

<제주위트 시장바 팝업스토어>

 

장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운영기간 - 23.06.02 ~ 23.06.13 

운영시간 - 월, 화, 수, 목 10:30 ~ 20:00

금, 토, 일 10:30 ~ 20:30

더현대 서울에 방문했더니
제주위트 시장바가 열리고 있었어요.

다들 제주위트 맥주 아시죠?

지하 1층에 있었는데,
큰 공간에 야시장처럼 꾸며놔서
저절로 눈길이 가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시간이 일러서 그런지
서서 음식을 먹거나 하는 사람은 없었지만
맥주 시음 행사를 하니
한두 명씩 모이기 시작했어요.

가장 먼저 시선을 끈 건 다양한 굿즈들!
제주위트맥주와 함께 유리컵을
세트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포장이 하나같이 아주 위트 있죠?

비닐로 싼 게 생선 포장 같기도 하고,
보자기에 싼 것은
명절 선물 세트 같기도 하고요.

이런 점을 보면 정말 위트 있네!라는
말이 절로 나왔던 거 같아요.

제주위트 굿즈 외에
지역 색을 담은 제주도 특산품 먹거라도
팔고 있었어요.

흑돼지 육포나 감귤칩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어서
제주도에 가지 않아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외에 제주위트 굿즈도 많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일회용 카메라가 탐나더라고요.
저 영롱한 민트색이 탐나지 않나요?

유리컵이나 화투, 스티커 등도 팔고 있으니
위트 있는 굿즈가 탐난다면
구매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위트 시장바에서는
굿즈만 팔고 있지 않아요.

시장답게 음식도 팔고 있답니다!
종류는 그리 많지 않지만
크림치즈약카롱과 김치전,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된
시장카세까지 팔고 있었어요.

게다가 저렴한 가격에 맥주와 약카롱,
컵까지 증정하는 세트도 있었고요!

술꾼이라면 이런 기회 놓칠 수 없죠?

또 선물 뽑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는데요.
구매 영수증을 인증을 하거나
sns에 인증을 하면 뽑기를 할 수 있었어요!

뽑기도 민트색으로 아주 귀엽죠???

전 구매를 하지 않고
구경만 해서 패스~

곳곳에 이런 선착순
할인 쿠폰 전단지도 붙어 있더라고요.

과외 전단지에는 전화번호가 쓰여 있는데
그 대신 여기에는 할인 쿠폰이 있었어요.

이런 점에서도 위트가 느껴졌답니다.

게다가 특별한 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있었어요.

포토 뷰스는 투고 패키지나
현장 식품 영수증, 빅보틀 패키지를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하면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

위트 있는 표정으로 특별한 사진을
찍으면 기억에도 오래 남을 것 같아서
좋을 것 같았어요.

.
.
.
.
.


이렇게 제주위트 시장바
팝업스토어 구경이 끝이 났습니다.

비록 제가 구매를 하거나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었어요.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가서 구경해 보세요~

728x90
728x90